나 옛날엔 곧 죽어도 매트한거 쓰고 파우더 처리까지 꼼꼼하게 해줬는데 .. 적당히 광있고 촉촉하게 화장파는게 피부 요철도 잘 안보이고 갠찮더라,, 확실히… 화장하고 자고 일어난 피부가 젤 예쁜 이유가 있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나 옛날엔 곧 죽어도 매트한거 쓰고 파우더 처리까지 꼼꼼하게 해줬는데 .. 적당히 광있고 촉촉하게 화장파는게 피부 요철도 잘 안보이고 갠찮더라,, 확실히… 화장하고 자고 일어난 피부가 젤 예쁜 이유가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