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2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호칭 뭐라고 해??나는 빠른 안 쳣어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친구하자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생일로 나눠...그 사람이 선배면 선배인거고 언니면 언니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른년생은 그 사람이 어떻게 살고있느냐로 나뉘는거징 빠른으로 살고있으면 언니인거고 빠른 안 치면서 살고있는거면 친구인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놉 빠른 아닌 1월생인데 이런 문제 이해 안 가서.. 난 생일 며칠차이로 일어나는 문제 다 이해 안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교에서 만나면 선배라고하고 사회면 친구먹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장/알바같은곳에서 만나서 년생 같으면 친구
학교면 학년으로 선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도 기수제인 곳이 있긴하지만... 그런 꼰대같은 곳 아니면 학교여도 친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사회에서도 학번으로 따짐 나랑 다른환경에서 자랐으니 언니대접 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딱 선배까지만
스무살때 언니라고 불렀던 선배 있는데
생일 얘기 하다가
전 1월생이에요 라고 말하니까
너도 빠른이야? 나도 빠른이야
빠른으로 살기 힘들지 하는데
엇 저는 빠른 아닌데요....?
하고 갑분싸됨....
난 98년 1월생 98이랑 학교 다녔고
그분은 98년 2월 후반생이었음...
그 뒤로 어사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과에 있었는데 자기가 생일 더 빠른데 왜 언니라고 해야되냐고해서 칭구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자리 잘못 섰다ㅠㅜ
18:51 l 조회 1
하 진짜 엄마 목소리 개커서 쪽팔림
18:51 l 조회 2
본인표출겸업 투잡 이거 가능할까? 겸업 투잡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8:51 l 조회 5
천계 속도 2로 30분 vs
18:51 l 조회 2
사립학교는 교육행정직 공무원 따로 뽑아?
18:50 l 조회 3
오얼사 왼얼사 얘기할 때 본인 기준으로 해? 타인 기준으로 해?
18:50 l 조회 4
남자도 동물 귀여운사진보고 막좋아함?
18:50 l 조회 2
병원익들 제일 무서웠던 환자 썰 풀어바
18:50 l 조회 1
버즈 지금사는게 제일싸겠지
18:50 l 조회 1
니네 남동생이 겁나 면 어떨것 같아
18:50 l 조회 6
성적매력이 없는데 다른게 너무 다 좋은 사람이랑 결혼 ㄱㄴ? 3
18:50 l 조회 8
압구정신사쪽 유명한 미용실갔는데 나보고 이동네 안사실 것 같다고
18:50 l 조회 6
요즘 나만 야구 안좋아하는듷 1
18:50 l 조회 10
해 지고 런닝 나갈 땐 썬크림 당연히 안 발라고 되잖아2
18:49 l 조회 13
같이 게임하던 사람 진짜 레전드네
18:49 l 조회 10
회사에서 사고 쳤는데 미치겠네
18:48 l 조회 20
팰월드 재밌어?
18:48 l 조회 4
진상 전화받고 놀란가슴 111순대볶음 222닭발2
18:47 l 조회 17
엽기닭볶음탕!! 맵기 뭐로 먹어? 🔥🔥🔥4
18:47 l 조회 11
천국의 계단 3분 타고 포기함 ㅋㅋㅋㅋㅋㅋ4
18: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