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나ㅏㅏ 호주 키알해뒀는데 이제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입학 신청 언제까지 가능해?? 2월학기다닐려하는데 아직 등록신청안했거든ㅜㅠ유학원에서는 괜찮다고 하는데 1월 첫째주에 등록해도 괜찮겠지??글구 졸업하기 그렇게 빡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학교는 3월에 학기 시작이라 잘모르겠는데 구글에 학교이름 적고 application close date 라고 하면 나올거야. 졸업은 쓰니 하기 나름 졸업 바로 하는 사람도 있고 fail 해서 졸업 연장되는 사람도 있고..우리 과는 졸업조건에 인턴쉽하는게 필수라 요즘 코시국이라 인턴쉽 구하기 힘들어서 그거때문에 졸업 못한사람도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ㄱ,, 근데 실제대학 다닐때 진짜 해외대학은 졸업이 어렵다는 말 실감해?? 코시국제외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나는 호주는 졸업 어려운거 모르겠어 졸업이야 과목 패스점수만 받아도 할수 있고.... 학점도 상대평가아니고 절대평가라 진짜 내가 수업 잘따라가고 시험잘보고 과제잘하면 높은점수 못받을것도 없음 진짜 본인하기 나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돈이돈대로 들어서 졸업못하명 진짜..😱혹시 어디대학다니는지 알 수 있을까..? 그리고 호주고등학교 다니고 간거야? 아님 한국고등학교 졸업하고 파운데이션 하고 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인티에서 아는사람 마주칠까봐 학교는 알려주기 좀 그렇고 난 한국에서 대학교 1학년 다니고 파운데이션없이 바로 본과로 들어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원래 영어도 잘하는편이었어..?아이엘츠 점수 몇나와야 앵간 대학 괜찮아? 미안해 많이 물어봐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원래 영어 혐오하던 사람이었어ㅋㅋㅋㅋ학교 괴목중에 영어가 젤 싫었을정도로
파운데이션 한 친구 말 들어보면 파운데이션에서도 대학생활에 필요한 영어 가르쳐준다고 하더라고 파운데이션 들어갈때 요구하는 점수만 있어도 수월하댔어..근데 난 최소 아이엘츠 평균 6.5받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새해 복받아<<3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 재개발 동의하는거 그거 자유 아닌가
15:43 l 조회 1
모찌리도후 <ㅡ 걍 치즈맛이네......
15:43 l 조회 2
진짜 가난하면 남들보다 두배로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생각해?1
15:42 l 조회 6
말랑이 파는애들 개많이 남겨먹네
15:42 l 조회 8
채용할 때 이런 경우도 있어?
15:42 l 조회 5
평소에 썬글라스 쓰면 유난같아?1
15:42 l 조회 5
12년전 군대는 지금보다 어땠어?3
15:42 l 조회 6
혹시 비키니시티주민 키링 지금 유행하니
15:41 l 조회 6
내일도 하닉삼전 내리겠지 나 좀 올라서 이득 조금 보고 다 팔았는데
15:41 l 조회 11
내 자존감 낮은 이유의 7할은 엄마인데 엄마는 그걸 몰라 그리고 매번 자존감 낮다고 욕해
15:41 l 조회 4
25살부터 30살까지 시간 금방가?5
15:41 l 조회 12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후로 계속 앱 안 열리고 튕겨서 노래를 못 들음...1
15:41 l 조회 4
나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괜찮아진 거 내가 나이 먹어서일까??
15:41 l 조회 7
후쿠오카 당일치기 도전한다 헤헤헤 뱅기값도 나쁘지않아 1
15:40 l 조회 6
쳇바퀴인생 지겹다 1
15:40 l 조회 4
남친이 나한테 열등감 느껴져서 한동안 시간 가지고 싶대 3
15:40 l 조회 20
삼ㅅ성 김치냉장고 / 냉장고 잘 아는 익?? 1
15:40 l 조회 5
여잔데 반바지 입은 사람이 눈에 띄는건 왜일까1
15:40 l 조회 26
tiger미국우주테크 탄 사람 있음?1
15:40 l 조회 19
울 신입 오늘부터 주식시작해서 삼전 30만에 들갔네
15: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