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책 몇천페이지 들고다니는거 안해도 되는게 장점인데... 나는 종이 막 넘기면서 공부하고 그런거 좋아해서 단점이 더 커보이거든 근데 후기보니까 다들 집중잘된다며 칭찬일색이더라고 써보니까 별로였던 익도 있니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책 몇천페이지 들고다니는거 안해도 되는게 장점인데... 나는 종이 막 넘기면서 공부하고 그런거 좋아해서 단점이 더 커보이거든 근데 후기보니까 다들 집중잘된다며 칭찬일색이더라고 써보니까 별로였던 익도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