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진짜 책 몇천페이지 들고다니는거 안해도 되는게 장점인데...  

나는 종이 막 넘기면서 공부하고 그런거 좋아해서 단점이 더 커보이거든  

근데 후기보니까 다들 집중잘된다며 칭찬일색이더라고 

써보니까 별로였던 익도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나 그래서 시험기간에 다 프린트로 뽑음 ..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큐ㅠㅠ안그런 사람 있구나...땡큐땡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별로야…프린트 뽑아서 공책에 정리하고 써야지 공부 잘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름신 눌러야겠구만 하하 고마워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만에 만난애가 갑자기 살 빠져 있으면 마운자로 맞았다고 생각 들어??
11:49 l 조회 1
베란다 창문에 거미사는데 거미가 벌레 먹어준대서 그냥 냅둘라고
11:49 l 조회 1
기초수급자 조건 빡세다는데 아파서 일 못해야된다던데 걸어다니지도 못할정도여야돼?
11:49 l 조회 1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
11:49 l 조회 2
네이버페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처럼 사용중인데
11:48 l 조회 7
권고사직 당하는거 보면 공무원을 준비해야되나싶고....1
11:48 l 조회 5
법관련에 대해서 잘 아는 익?1
11:48 l 조회 8
양념치킨 맛있는데 어디지4
11:47 l 조회 12
김치가 달다
11:47 l 조회 4
나진심 회사사람들 속으로 다 욕하는데 다들그럼?4
11:47 l 조회 13
정신병이 있으면 애를 낳지 마라3
11:47 l 조회 16
키크고 늘씬하면 얼굴이 좀 평범해도 예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나?5
11:47 l 조회 13
매운 치킨 먹고 ㅍ똥 싸는 중 ㅎㅇㅈㅇ
11:47 l 조회 8
뭔가 소시오패스기질이 있는 사람이 성공하기 쉬운거같음5
11:46 l 조회 8
한국이 정병인걸까 커뮤가 정병인걸까4
11:46 l 조회 15
아이폰 충전기 다들 정품 써?2
11:46 l 조회 9
실발하고 오를지 떨어질지는 아무도 예상 못하는거지? 1
11:46 l 조회 7
내가 학생한테 너무 기분 나쁘게 말했나?5
11:46 l 조회 20
너무 두 줄이지3
11:46 l 조회 22
고유정은 무기징역인데 이 사건은 왜 18년형이지?
1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