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벌써 세번이나 토했는데도 울렁거려서 죽겟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시원한 파워에이드가 효과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그냥 다 토하고 자는게 최고임 ㅠㅠ 계속 변기 붙잡고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워에이드나 꿀물먹고 자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답없음 어여 자고 인나서 냉면해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올때까지 다 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는거밖에 답없음..
토할거 같으면 참지말고 호다닥 가서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하지말라고 하려고했는디.. 이미 토한거면 걍 억지로 자야함ㅜㅜㅜ파워에이드? 갈아먹는배? 그거먹으면 더 토함
진심 토하고 역류성식도염 심하게걸려서 고생했는데 하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더 나올 거 없이 다 토해야 살만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답 없음..난 계속 밤새 변기 붙잡고 있었어 그래도 다음날 아침에 좀 자니까 살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뜨거운 물 마셔서 속 좀 우겨넣고 그랬지만 싹 나을라면 끝날 때가지 토하는 수 밖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토 진짜 자주 했었는데 윗댓처럼 답없어,,난 걍 아침 8시까지 한시간에 한번씩 토하고 이제 나올거 없으면 알아서 울렁거림 없어져 물도ㄴㄴ그냥 아무것도 목지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청년미래적금 왜 은행앱에서 메뉴가 안보여?
15:57 l 조회 1
40 개눈같아? 4
15:56 l 조회 14
하닉안하고 삼전만 하는 익 있어??
15:55 l 조회 12
낼 축구보면서 뭐먹을거야?1
15:55 l 조회 7
네일 수전증 심하면 어렵지?2
15:55 l 조회 10
아 고객센터 전화 기다리는 것도 일이다
15:55 l 조회 4
강쥐들도 초콜렛 먹을수 잇음 좋겟당3
15:55 l 조회 20
2시부터 11시 사이 배송 예정이라는 시간은 뭣하러 보내는거지
15:54 l 조회 6
입술 포진 계속 생기는 익...? 5
15:54 l 조회 11
공고 자격요건이나 우대사항에 토익 몇점이상, 영어 능통자 같은 영어 관련 얘기 없어도 2
15:54 l 조회 10
얘들아 그 비스코프 쿠키 많이 먹음 살찌짘ㅋㅋ?4
15:54 l 조회 18
생일에 뭐하면서 보내??4
15:54 l 조회 19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3
15:53 l 조회 3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6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2
15:53 l 조회 26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7
15:53 l 조회 23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9
15:53 l 조회 19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14
15:53 l 조회 33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2
15: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