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건 떡볶이 치킨 피자 마라탕 짜장면 이런건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만 안 먹어.... 냄새 맡으면 먹고싶은데 먹으면 바로 뱉어버릴 것 같음 ㅜ 옛날엔 일주일 내내 라면만 먹은 적도 있는디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웃긴건 떡볶이 치킨 피자 마라탕 짜장면 이런건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만 안 먹어.... 냄새 맡으면 먹고싶은데 먹으면 바로 뱉어버릴 것 같음 ㅜ 옛날엔 일주일 내내 라면만 먹은 적도 있는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