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0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월세 계산논란 이거 방크기 구조 봤는데 | 인스티즈 

에바네 7:3해여되는거 아니념
대표 사진
익인1
베란다까지 딸렸으니 7대 3 인정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심지어 베란다도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발코니까지 있네
심지어 룸메 방은 현관 쪽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이걸 갖고 고민? 55쓰니 양심무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5/45가 맞다고 생각했는데 저정도면 ㄹㅇ 6대4해준 친구가 천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의 반이 큰방이네 6040도 양심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란다까지 포함이면 8:2여도 되겠는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기가 거의 네배네 양심에 털난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거면 60내야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 양심 다 죽어ㅛ나 당연히 60 넘어야지 장난 떵때리는 거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양심 어디 갓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가 당연하게 60 40 생각한거 완전 이해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머여 60:40도 너무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0:40? 완전 보살인디 나같으면 20~30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증금 낸쪽이 큰방...에 60:40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방 왜저렇게 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4 해줘야짘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45 생각했던 건 진짜 양심 어디갔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0 4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 45라고 생각했는데 사진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 많이 차이나는 정도가 아니라 두 배 이상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는 큰방 쓴다고 친구보다 20만 원이나 더 내는 건 좀 억울할 것 같고/ 작은방 사는데 반반 금액에서 5만 원밖에 안 까이는 건 억울할 것 같아서 둘이 15만 원 차이 정도로 합의 보는 게 어떨까 생각했는데

저건 70 30 해야 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발코니까지 딸려있는데 55는 양심리스 ㅋㅋㅋ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같으면 내가 55 내고 큰방 쓴다 이럴거면ㅋㅋㅋㅋㅋ에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만 봐서는 55 45인데 사진을 보니 60 40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5대 75여도.. 이해갈거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크기가 2배차인데..?7:3해도 이해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글만있을때는 55/45 밀었는데
이래서 양쪽말 다 들어보라는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 55 개양심없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베란다까지있으니까 7:3도 가능한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5:35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0:30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5:35여야할듯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만보고 6:4 가 맞다고 생각했는데 사진보니까 6:4는 무슨 최소 7:3이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차이나는거아니눀ㅋㅋㅋㅋㅋㅋ거의 쪽방수준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5로 생각했다는게 진짜 대단함.. 억울해서 본인이 글썻다는게 대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내고 부엌 갈 때마다 이용비 내는거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걸 55만 내겠다는 건 양심없지 그럼 내가 55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건 ㄹㅇ 7:3해도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는 7:3 해야한다 55만 내겠다니 양심 어디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사람 양심없네ㅋㅋㅋㄲㅋ 저걸로 지는 55만원으로 날름하겠다고?ㅋㅋㅋ 룸메 진짜 어이없었을듯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7:3은 오바고 6:4나 6.5:3.5 까지해도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잠만 발코니도 포함이네… 55 45는 진짜 양심없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0 30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나 4.5:5.5였는데 무적권 6: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초에 6:4로 오케이 해준 친구가 보살이었네 5.5:4.5 양심 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방에 발코니까지 딸려있으니 80퍼 이상의 확률로 대부분 큰방주인이 쓸 확률 높아보이는데.... 7대3불러도 될 수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3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6.5 : 3.5도 ㄱㅊ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에바쎄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7:3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65 35 해야함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짇히 70 30해도 할 말 없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솔직히 난 8:2 불러도 할말없을거같은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발코니 같이 쓰는게 크게 가를듯요. 세탁기있고, 건조대있어서 자주 들락날락해야한다면 5.5대 4.5나 6 대 4고, 발코니 독점이면 7대3이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이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자기방이 거실 취급 받는거 생각보다 귀찮음. 차라리 빨래 다 내가 한다고 자처할 수준ㅠㅜ 내가 발코니 딸린 더 큰 방이라서 알아,, 항상 방바꾸고싶어서 미침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70:30해도 할말 없는데 ㅋㅋㅋ 걍 양심리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8:2는 에바고 6:4면 적당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7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 방사진 원글쓴이가 올린거 아니래용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