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걸로 조작해서 가져오는 사람 있어서 싫다고..? 그렇게 따지면 큐알코드도 빌려와서 하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 게다가 안받는 곳들은 그냥 안받는것도 아니야 되게 사람 무안해질 정도로 얘기하니까 싫어 진짜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아 그걸로 조작해서 가져오는 사람 있어서 싫다고..? 그렇게 따지면 큐알코드도 빌려와서 하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 게다가 안받는 곳들은 그냥 안받는것도 아니야 되게 사람 무안해질 정도로 얘기하니까 싫어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