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아 그걸로 조작해서 가져오는 사람 있어서 싫다고..? 

그렇게 따지면 큐알코드도 빌려와서 하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 

게다가 안받는 곳들은 그냥 안받는것도 아니야 되게 사람 무안해질 정도로 얘기하니까 싫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자영업자가 약자? ㅋㅋㅋㅋㅋ 웃지기도 않아 한국에선 미접종자가 천민이다 어쩌면 확진자보다도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접종자도 나름의 리스크를 지고 맞는거니까 미접종자면 어느정도의 불편함은 감수해야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쓰니 입장에선 큐알 빌리는 나쁜 사람들도 있는데 제대로 음성확인서 들고 갔는데도 거절해서 진짜 억울했겠다ㅠ
그럴거면 음성 확인서 들고 오면 된단 정책은 왜 만든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pcr 검사 받으라고 하는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이럴거면 왜 검사 받고 다니는지 모르겠음ㅋㅋㅋ 검사 받으면 뭐해 받아주질 않는데 무슨 소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ㅠ 음성확인서 제출 거부는 질병청에 신고못하나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가게에 pcr되냐고 미리 물어보려고 전화했는데 말투 싹바뀌면서 안돼요 하는데 진짜 기분 개나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듣자마자 대답안하고 끊어버렸을걸 짜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거 질병청 이런곳에 신고 안되나..ㅋㅋ 솔직히 전날까지 코쑤시고 음성확인서 받는게 더 정확한건데 안된다 하는거 보면 진짜 어이없어.. 지금까진 문자 보여주고 쫓겨난곳 없기는 한데 한번 겪으면 다신 거기 안갈듯.. 주변에도 소문내서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확실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게들은 괜히 문제 생기면 자기가 책임 다 지고 벌금에 영업정지 당할까봐 걱정되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따지면 큐알코드도 빌려서 하는 경우 진짜 많아서..! 주변에 사례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백신맞는것보다 음성확인서가 훨씬 더나은거 아닌가? 백신은 맞아도 걸렸을수 있는데 음성확인서는 확실히 안걸렸다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그걸 조작해서 가져오는 사람이 있다니 대단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어쩌라는거지^^ 가뜩이나 화나는데 이러고있네
거절하는 것도 문제지만 음성확인서 들고오면 태도 싹 달라져서 벌레보듯이 하는것도 많이 겪어봄
걍 거절만 했어도 이렇게까지는 화 안났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내가 면전에다 대고 못할말 한것도 아니고 한탄도 못하나 별걸로 이기적이래 내가 뭘 했다고ㅋㅋ 남한테 피해를 주기라도 했나 뭘 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책임이 가게 측에 있어서 그래ㅜㅜ 우리 점장님도 엄청 고민하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조작하는 사람 책임이 아니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어쩔수업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조작된거 받았다가 만약에 거기서 확진자 나오면 피해 자영업자가 다 보니까 살려고 하는 선택이지 머… 이건 그냥 조작하는 사람들이 나빴던거고 그걸 조작하기 쉽게 만든 정부가 잘못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법 바뀌어야 함 고객이 100% 벌금 무는 걸로 그럼 진짜 이런 불필요한 실랑이는 줄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청주야ㅠㅠ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효.. 뭐 어쩔수 없다는건 알지만 내가 이기적이라고 하니까 할말이 없네.. 가뜩이나 속상한데 저런 댓글이나 받고.. 공감해줘서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ㅠ 조작하는것들이 문제지 진짜.. 이 시국에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애쓰는 업주들이나 방침지킬거 다 지키는데도 거부당하는 사람들이나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번에 백신패스 다시 잡아야 할 듯 피씨알 검사했는데도 입장 거부 당하는 미접종자나 조작 시 과실 책임이 더 큰 업주나 서로 피해 보는 부분이 있으니까... 근데 피씨알 검사보다 큐알이 더 조작 가능성이 크지 않나 음성확인서를 어케 조작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쏠의 특징이 뭐 같아?
17:12 l 조회 1
약간 돼지상 중에 남미새 많지 않아?
17:11 l 조회 1
10명 안되는 중소인데 화상면접 > 과제전형 > 대면면접 뭐냐ㅋㅋㅋ
17:11 l 조회 3
사촌언니네 부부 이상함...자기들이 밥 산다고 할머니랑 우리집까지 다 불러놓고....
17:11 l 조회 4
하닉 adr 승인났대
17:11 l 조회 11
살찌고 나서 생긴거
17:11 l 조회 8
모솔인데 남친이랑 모텔갈때 궁금한거5
17:11 l 조회 12
겨쿨이면 어떤색옷이 나을까? 골라주라
17:11 l 조회 9
알바 면접 볼때 되면 오늘 저녁이나 내일 아침에
17:11 l 조회 5
카카오톡 가족 명의로 쓰다가 본인 명의로 바꿔본 사람
17:10 l 조회 5
가고싶은 회사 있는데 운전면허가 필수임 ㅋㅋㅋㅋㅋ1
17:10 l 조회 7
근데 2세 못생겼을까봐 아기낳기싫은거 이해돼??2
17:10 l 조회 12
추매하길 잘했다 ㅎㅎ
17:09 l 조회 18
자격증 없어도 취업 가능함???5
17:09 l 조회 17
매장가서 냉장고 샀는데 상담-구매까지 다 하고왔거든 2
17:09 l 조회 9
자소서 엄청 중요하게 다들 봐?2
17:09 l 조회 8
면접 망했다 떨어지것네 라고 생각한곳 붙었어3
17:09 l 조회 16
와.. 오... 사촌동생이 대놓고 어른들 앞에서 한남 단어 꺼내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어서 어른들 반응보니까5
17:09 l 조회 35
사회복지/심리상담 담달 사복 실습나가ㅠㅠ
17:08 l 조회 3
하닉 300에 뺄 사람 많아?4
17:0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