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자기도 모르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모르게 튀어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 한때 응언으 하도 많이 봐서 여럼매라 하고다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나 그래서 ㅋㅋㅋㅋㅋ이상한 사투리 옮음.. 밥 먹을때 부장님한테 어 맞나… 했다가 미춌나 ㅋㅋ들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앜ㄱㅋㄱㅋ 근데 실제로는 안하고 머릿속에서 함 오히려 킹아~ 이러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행동도 따라함 입에 음식 가득 넣고 행복한 표정으로 와구와구 먹는거... 이거 무의식중에 따라하는데 행복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마잨ㅋㅋㅋㅋㅋㅋ특히 인상에 남는 거 있으면 계속 우려먹고 지나가다 본 노래도 자꾸 부르고.. 특히 광고 노래 같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ㄹㅇ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ㅜㅜ 이 분야 갑 수빙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수빙수님 생각하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맨날 밥먹을때 오늘도 찌끄려볼께여~ 한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는 맨날 뭐 먹을때 바로입 이래서 아무도 이해못하는데 나혼자 웃음 ㅋㅋ ㅋ ㅋㅋㅋㅋ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힘내야 할 때마다 아좌잣 홧팅이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 밥먹기전마다 츄베릅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소하구... 짭짤하구....츄베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 부산사람 아닌데 만나는 사람마다 부산 사냐고 물어보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본 적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러케 하며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멎앜ㅋㅋㅋㅋㅋㅌ내가 맨날 츄베릅 ~~거려서 엄마도 맨날 츄베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ㅋㅋㅋㅋㅋ나 맨날 자네는~~~ 아갓쉬...이런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머가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커피 단거 우유 다 못먹는익 있어?
13:16 l 조회 1
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
13:16 l 조회 6
호텔 뷔페를 일주일에 두번가니까 이젠 울렁거림ㅜㅜㅋㅋㅋ
13:15 l 조회 3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1
13:15 l 조회 14
주식하다보니 뭔가 인성 나빠지는것 같아 ㅋㅋㅋㅋ
13:15 l 조회 6
자자 점심먹엇으니 후반전 드가즈아ㅏㅏㅏ
13:15 l 조회 2
하 사무실에서 냄새남
13:15 l 조회 9
서울 사는 부심이 젤 웃김ㅋㅋㅋㅋ1
13:15 l 조회 8
나한테 마음 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냉정하게 조언해줄 사람ㅜㅜ3
13:14 l 조회 14
공용인스타 로그인 질문
13:14 l 조회 3
키 작은데 만족하는 사람은 없음?3
13:14 l 조회 14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3:14 l 조회 7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5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8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5
13:13 l 조회 14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16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2
13:12 l 조회 11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2
13:12 l 조회 10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4
13:12 l 조회 63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5
13:1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