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확진인 거 같은데 나는 백신 2차까지 접종 완료했고 담주 부스터 맞을라 햇거든 ㅠㅠ
동생은 무증상이었고 지금도 멀쩡해서 집에서 치료하면서 격리해 있는데
나는 회사 다니는 입장이라 ㅠㅠ
알기론 3차 까지인가 받는 걸로 알고 있고 10일동안 자발적으로 다중 시설 제한이라고 아는데
이거 1차 맞고 결과 나올때까지는 일단 회사에 말하고 자가격리하는거 맞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동생 확진인 거 같은데 나는 백신 2차까지 접종 완료했고 담주 부스터 맞을라 햇거든 ㅠㅠ 동생은 무증상이었고 지금도 멀쩡해서 집에서 치료하면서 격리해 있는데 나는 회사 다니는 입장이라 ㅠㅠ 알기론 3차 까지인가 받는 걸로 알고 있고 10일동안 자발적으로 다중 시설 제한이라고 아는데 이거 1차 맞고 결과 나올때까지는 일단 회사에 말하고 자가격리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