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뭔가 딱 일어나고나면 긴장감 + 불안함 + 우울 +막막 

이게 합쳐진 감정이 확 나..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두그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래? ㅜ 왜이런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바깥 어두울 때 일어나면 약간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보니 오늘 일어날때 다 어둡긴 했어.. 밝을때도 이랬었다 체크해봐야겠다 고마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래서 이래서 그런건가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ㅜㅜ 아냐 너무 고맙다 ㅎㅎ 나도 익이 응원할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근하기시로러서 그래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에 그랬는데 커튼열고 자니깐 차분하게 일어나지더라 밤에 잠들고 아침에 밝은 빛 보면서 일어났는데 효과 좋았어 물 속에 잠수 했다 나온 사람처럼 숨 헐떡이듯에 불안해하면서 일어났는데 커튼열고 잠들고 일어나니깐 걍 평화.. 혹시 모르니깐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구나 ㅜㅜ 한번 알려준대로 해볼게 ㅎ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불안.강박 증세인거같은데ㅜㅜ
나 힘든일 있을 때 그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둘다있고 힘든일도 많았어 현재도 안풀리고있고…ㅜㅜ 이런건 상황이 바뀌어야 해결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약먹기도했고,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잊혀지면서 괜찮아지더라고!!
아직 완전히 나아진거같진않은데 전만큼 그렇진않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ㅜㅜ.. 나도 상담이라도 가봐야하나 하하.. 알려줘서고마워 익아 나만 이런게 아니었다는거자체로 위로가되네 ㅜ 익이도 점점 완전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알던 사람한테 어떻게 다가가면 좋을까? 인스타 맞팔
14:24 l 조회 1
혀 짧아서 ㄹ발음 ㄷ으로 하는애들 싫어
14:24 l 조회 1
도서전 커피 가능한가요?
14:24 l 조회 1
너넨 일주일 이상 여행 가면 상의하의 몇개 챙겨가 각각?
14:24 l 조회 4
7월 초에 청바지 입으려면 무조건 여름 버전이어야겠지 ... ?
14:24 l 조회 2
이거 상사가 나 멕이는거야? 아님 일 못하는 상사인거야?
14:24 l 조회 4
남친이랑 할려고 생리 미루는거 너무 남미새같아..?1
14:24 l 조회 8
진짜 소기업은 다니지마라 ....
14:24 l 조회 3
아 면접 7분전
14:24 l 조회 3
조부모님,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 vs 상하이
14:24 l 조회 2
공부앱 포레스트 좋아?
14:23 l 조회 3
동물병원 갔는데 원장 진심 뭐 잘못먹었나 더워서 미쳤나
14:23 l 조회 12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14:23 l 조회 10
300 또 갈까3
14:23 l 조회 11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1
14:23 l 조회 10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14:23 l 조회 6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1
14:22 l 조회 12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
14:22 l 조회 9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1
14:22 l 조회 12
대전 감자바위골 요즘도 맛있어?
14:2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