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사람이 라면 후루룩 소리 듣는 것도 짜증나고
그 사람 알람 소리 때매 일어나는 것도 짱나고..
한마디 했는데 그 사람이 뭐라 중얼 거리는 거에 스트레스 받아서
내가 기숙사 탈출할려고 하하하하하하하
잘잇어라 룸메아 외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싫어하는 사람이 라면 후루룩 소리 듣는 것도 짜증나고 그 사람 알람 소리 때매 일어나는 것도 짱나고.. 한마디 했는데 그 사람이 뭐라 중얼 거리는 거에 스트레스 받아서 내가 기숙사 탈출할려고 하하하하하하하 잘잇어라 룸메아 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