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 중인데 나 점심 너무 많이 먹어?? | 인스티즈 

샐러드 이정도에 고구마 손가락만한거 하나 두유 무설탕으로 한팩 먹는데 너무 많아?? 고구마 없앨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ㄴ 고구마 없애면 탄수는 뭘로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에 현미밥 반공기 먹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탄수는 끼니마다 먹어줘야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반공기? 너 그러다가 탈모오고 생리 멈춰 ㄹㅇ 조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흑흑 나도ㅠㅠㅠ 탈모오고 생리 안한지 세달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냐면 내 경험담이라 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육체미 몸짱대회 나갈거 아니면 유지해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케오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왜 유치해로 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22
유.치.해 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나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원래먹던대로먹어 안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지 진짜 안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진심이야?ㅋㅋ누가봐도 당연 적은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이었어…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감이 안잡혀..ㅠㅠ 적은거였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박증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감이 안잡혀서 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선소리야...내꺼 1/3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다이어트 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다이어트를 안썼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더 빼는 건 하지마ㅠㅠ나도 적게 먹다가 위장 망가져서 한동안 고생했오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가 마음이 급했당.. 더 줄여야 되는건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ㄴㄴ적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제목 보고 들어오면서 엽떡 한통에 허니콤보 한마리라고 먹나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제목에 다이어트를 안썼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옹!! 건강하게 빼볼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이어트 해도 저거보다 잘먹어야됨.. 탄단지맞춰서 기초대사량보다 2-300은 더 먹어줘야해! 어플 쓰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몰랐어 역시 다이어트도 공부해야되는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전혀 안많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적당히 먹는데! ㅎㅎㅎ 다이어트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엑?? 오히려 적게먹는거 아녀?? 탄수화물을 따로 챙기긴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고구마 못해도 100g 짜리는 먹어야지 안그럼 근육 다빠짐 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고구마 좋아하는데 더 먹을 핑계가 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탄수 더 먹어줘야 할것 같은데. 전혀 많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다이어트 중인데 일반식에서 좀 적게 먹는 정도.. 한끼만 샐러드고.. 먹고 그만큼 운동을 해ㅠㅠ 진짜 세상에 있는 다이어트 다 해봤지만 저렇게만 먹으면서 하면 또 금방 찜.... 유지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고구마 중형 정도 먹어도 되고 단백질이 좀 부족한듯 한끼에 닭가슴살 100~150g정도는 먹어줘야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g짜리 먹고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치만 저건 가공이라 실질적인 100g이 아니라서 단백질 삽취량이 적은듯ㅠㅠㅠ 그래서 난 닭가슴살 소세지나 볼로 먹을땐 한벙반으로 150g챙겨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진짜 알못이네… 고마워 좋은 정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잉 아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운동을 안하는거야...?!
진심 나 1/3 먹는듯..... 나도 다이어트야... 탄수 꼭 챙겨 지방 분해할때 필요하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고구마 더 먹어야지 핳ㅎ 운동을 자주 못하긴 해ㅠㅠㅠ 매일 하고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응 그리고 물도 많이마셔... 난 잘 안마셔서 매번 혼난다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생 유지 가능한 식단으로 짜는걸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숟가락 정보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거 소품샵에서 사온건데 잠시만 기다려봐 찾아볼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25
헐 고마워ㅜㅜㅜㅜㅜㅜ 새해 복 많이 받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정도 먹는거면 단백질하고 지방 더 늘려도 돼
혹시나 엥? 다이어트에 지방? 할까봐 말하자면
지방먹는다고 몸속에 지방이 늘어난다? ->XXX
견과류나 오일류(샐러드 드레싱으로 올리브유 넣는다던지)로 지방 좀 챙겨도 좋고
아니면 아예 방탄커피 파는거 마셔도 좋아.
다이어트시 약간의 지방섭취는 포만감을 늘려주고 지방대사(몸속 지방을 태워 에너지화)에 좋다!!
양 더 줄이지는 말고 야채는 더 늘려도 좋을것같애~!! 다이어트 성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쓴아 탄수가 너무 부족해보인다!! 단백질보다 더 중요한게 탄수야..!ㅠㅠ 잊지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넘 적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넘 쪼끔이당!!!
실례지만 드라마 뭔지 알 수 있을까 ??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신입사관 구해령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평생 저렇게 먹을거아니면 너무 절식하는거 오히려 안좋앙 요요만 온다궁ㅠㅠ 너무 적은것같아 암튼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이어트 식단은 무조건 유지 가능한 정도로…. 다이어트 목표에 도달해서 더이상 감량을 안하더라도 자기가 평소 끼니로 먹을 정도로 먹어야 요요가 안와 양이랑 종류를 강박적으로 줄이면 음식에 대한 집착이 강해질 수 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이어트 후에 떡볶이도 먹고 피자도 짜장면도 먹고싶으면 지금 먹는양 충분히 괜찮아 조금 늘어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 ㄴ ㄴ ㄴ ㄴ ㄴ ㄴ ㄴ ㄴ 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ㄴ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혹시 무설탕 두유 그건 제품명이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두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터 진심 하루에 퇴사 4-5명씩함
8:21 l 조회 1
아침에 커피샵 2개 ㅋㅋㅋㅋㅋ
8:20 l 조회 5
키움 ELB 어떤거 같음?? 연5프로
8:20 l 조회 4
신혼집 매매? 전세? 내가 고집부리는건가
8:20 l 조회 4
외인 계속 파는데 가격방어되는거보면2
8:20 l 조회 23
국장 폭락하는거 보면 무섭다 ㅋㅋ
8:20 l 조회 10
출근했는데 배가 너무 고픔2
8:19 l 조회 7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3
8:19 l 조회 20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3
8:18 l 조회 12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5
40 프사 골라줘 8
8:17 l 조회 51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38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11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61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6
8:14 l 조회 85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4
8:14 l 조회 26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7
8:14 l 조회 152
신입 ㅜ
8:13 l 조회 26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83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