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서울익들아... 이 노선에 급행 있는지 봐주라... | 인스티즈 

2호선 타서 가고 있는 중인데 

4호선에 급행 있어?? 

혹시 잘못 탈까 봐🥶
대표 사진
익인1
저짝가는건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암거나 타도 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행은 없는데 두가지 있으니까 잘 보고 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미??? 오이도행 말고 따져야 될 게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멈춰서 마지막 종착지인곳 있어! 그래서 오이도행인거 확인하고 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동대문역이 종착지인 게 있다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저 사이는 없당! 걱정말구 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앗 오키오키 고마우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의견 갈린다는 3가지
21:58 l 조회 1
뱃살 밑에 주름 생겨서 진짜 빼려고
21:58 l 조회 5
과소비를멈추고싶다
21:58 l 조회 5
우울증 3년만에 다시 도졌다
21:58 l 조회 3
이비인후과에서 귀지빼주는거 보통 얼마야?
21:57 l 조회 10
같은 오피스텔 사는 형한테 노트 뭐 빌린거 있고 또 수영복 상의 빌리는데 보답으로 뭐 줄까...1
21:57 l 조회 6
털주의) 오른쪽 손목 부었는데 심각한 편인지 봐줘
21:57 l 조회 9
맥북 Neo 쓰는 익 있어? 👋🏻
21:57 l 조회 4
흡연하는 익들아 이거 어떻게 생각해? 5
21:56 l 조회 23
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먹고싶은데
21:56 l 조회 7
열심히 인증하는 분들 모여있는 소수단톡방 같은 거 있을까? 1
21:56 l 조회 4
자유형 호흡하려고 얼굴 돌리면 얼굴이 가라앉는데 어떻개 해...?
21:56 l 조회 3
29살이 인스타 프사 먼작귀인거 어케 생각해?1
21:55 l 조회 21
근장 반기 내일 몇시쯤 들어오까?1
21:55 l 조회 7
학교 다닐 때 제일 뿌듯했던 경험
21:55 l 조회 14
공공기관 컴활 1급 필수야?2
21:55 l 조회 13
아니 나 167인데 48 얼굴이 너무 이쁨 2
21:55 l 조회 20
내가 고양이 키워보고 싶다니까 자기 고양이 사진 보여주셨는데 그분 팔이
21:54 l 조회 29
하ㅜ진심 창문형 에어컨인데 너무 시끄러워서
21:54 l 조회 7
운동 해도 아침에 출근길은 피곤함
21:5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