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엄청 지성이라 아침에 머리감고 저녁만 돼도 정수리 냄새 올라와서 스트레스였는데 집에 염색약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샴푸있어서 그냥 써봤는데 지금 2일 지나도 기름이랑 냄새 안올라와 냄새도 딱 그 미용실 샴푸냄새야!! (홍보 라고 할까봐 샴푸 구매내역 같이 올리고 갈게,어제 저녁에 대용량으로 시켰으)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나 엄청 지성이라 아침에 머리감고 저녁만 돼도 정수리 냄새 올라와서 스트레스였는데 집에 염색약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샴푸있어서 그냥 써봤는데 지금 2일 지나도 기름이랑 냄새 안올라와 냄새도 딱 그 미용실 샴푸냄새야!! (홍보 라고 할까봐 샴푸 구매내역 같이 올리고 갈게,어제 저녁에 대용량으로 시켰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