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파일 하나가 있는데 이거 일정 부분만 잘라서 저장할 수 있는 방법 없어??ㅠㅠ 100페이지 짜리를 1-50,51-100 이렇게 잘라서 저장하는 방법,,, 50페이지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폰트나 글씨 크기 제멋대로 난리나더라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워드 파일 하나가 있는데 이거 일정 부분만 잘라서 저장할 수 있는 방법 없어??ㅠㅠ 100페이지 짜리를 1-50,51-100 이렇게 잘라서 저장하는 방법,,, 50페이지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폰트나 글씨 크기 제멋대로 난리나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