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014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6
이 글은 4년 전 (2021/12/31) 게시물이에요
내일 없어진대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시즌 11 몇화 남겨두고 있었는데 아침에 남은거 보고 울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눈물난다... 넷플 끝나면 다음달에 디즈니로 가버려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보면 더 잔인하자나 ~~ 지금부터 숨안쉬도 봐도 시즌 10 다 못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내 최애는 시즌3이야 한국인 릴리 등장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정주행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시즌 3이락오…….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 시즌!!! 그거라도 꼭 다 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모던패밀리 없으면 넷플 볼 가치가 없는데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ott에 안들어오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은 디플에만 있나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내 애착드라마라 무한반복인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플로 갈아타야대나,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대사도 다 외운 수준인데ㅠㅠㅠ 모던패밀리 없으면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자...... 디플로 갈아타버려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안 내려간다고 하지 않았어??ㅠㅠ결국 내려가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틀어봤는데 위에 오늘 마지막으로 볼 수 있다고 뜨더라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ㅠㅠㅠㅠㅠㅠ나 그거 없어졌길래 이따 봐야지~하고 놔뒀는데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디플 설강호ㅓ 때문에 싫은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 말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데 안 들어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던패밀리 내 최드ㅠㅠ디즈니 이제 볼 거 다봐서 다시 넷 ㅡㄹ가려해도 모팸없는 넷플 의미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모팸없으면 넷플이 무슨 의미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짜 모팸 5번 이상 정주행 할 정도로 걍 내 인생 드라만데..마음이 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시즌3은 과장없이 15번씩 봄ㅋㅋㅋㅋㅋㅋ 밥 먹을 때 잘 때 무조건 틀어놔ㅋㅋㅋㅋㅋ 근데 넷플에서 내려간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짴ㅋㅋㅋㅋㅋㅋ나도ㅠㅠ세수할 때도 틀어놓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디플 싫은데 왜 모팸 디플에만 있냐고ㅜㅜㅜㅜㅜ 빨리 다른 데 들어와야 될텐데... 던피 프리쳇 터커 거의 내 2번째 가족 수준이야ㅋㅋㅋㅋㅋㅋ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10시간도 안 남앗네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그니까ㅠㅠ 다시 안돌아오나?? 가십걸도 사라진다고 했다가 지금보니까 또 있던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라진다는 말 소개 화면에서는 갑자기 없어졌길래 안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영상 틀면 위에는 나오더라고...... 내일 안 없어져있으면 넷플에 뼈를 묻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모팸............... 더 많이 봐둘 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던피 가족들 못잃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모팸 과몰입 심한데.....ㅠㅠㅠㅠㅠㅠ 던피 내 2번째 가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시 들어올걸!! 넷플에서 없어졌다가 재계약한 작품 꽤 많어..!!!! 별개로 모팸 꼭 봐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모팸 꼭 봐주세요 모팸만한 드라마 없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최대한 빨리 다시 들어오길 아니 아예 안 없어지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랬으면 좋겠다 영어 공부하는 거 맨날 미뤘단 말이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디즈니플러스에 모팸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넷플에 진짜 없어지면 넷플 끝나고 갈아타려고...ㅜ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시즌 다보고 자연스럽게 다시 정주행하고있었는데 끝난다는거보고...넷플이 미워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내 제2의 가족 모팸 ㅜㅜ 나 울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제2의 가족이야ㅠㅠㅠ 외롭고 우울할 때도 모팸 보면서 웃고 행복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약간 어딘가 이상하면서 현실 가족스러우면서 마지막에 주는 감동이 있다구요... 재미와 감동 다 잡은 드라마 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1
남자친구랑 동거중인데 남자친구가 매번 늦게 집에 와
20:40 l 조회 1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
20:40 l 조회 1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1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1
여행왔는데 첫날부터 생리터졌어ㅠㅠㅠ
20:40 l 조회 1
연애 많이 해본 익들 결혼한 익들아 이런 남자 놓치면 후회하려나??
20:40 l 조회 1
외모정병 고치는법 알려주라
20:39 l 조회 1
자전거로 인천 아라뱃길에서 홍대까지 해볼만할까?
20:39 l 조회 1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난 골뱅이 소면 외에는 소면이 싫더라
20:39 l 조회 1
여자들끼리는 헤어지면 너가아깝다 이러지않아?ㅋㅋㅋㅋ
20:39 l 조회 2
불닭 패키지 바뀐거 어색하다
20:38 l 조회 5
내일 토익 환불할까 말까
20:38 l 조회 5
가방 골라 줄 사람 들어와~1
20:38 l 조회 9
돈 받고 야한 사진? 찍는 사람들2
20:38 l 조회 8
마운자로 별 효과 없어?
20:38 l 조회 4
가지 잘 체하는 음식이야?
20:38 l 조회 5
지금 출생율 지지는 둘째 셋째낳는집들이 하고있다고 생각함1
20:37 l 조회 8
동성(女) 사랑 너무 귀여우셔1
20: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