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09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그게 바로 나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나.. 근데 운동 해야돼서 사야겠음 잘 버텼는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에어팟 버즈 무선헤드셋 다쓰고 줄이어폰으로 돌아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끔 쓰는데 길거리 다니면 나만 줄쓰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나혼자 과거에서 온사람된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며칠 전에 삼ㅋㅋㅋㅋㅋ 무선 있어도 비상시에 필요할 것 같기도 하구 다시 갖고 싶어지기도 해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총게임할때ㅋㅋㅋ 무선은 약간 딜레이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에어팟이 너무 잘 빠져서 걸을때만 쓰고 장거리 차탈때 졸면 무조건 빠져서 줄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어팟이랑 번갈아 가면서 씁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폰충전도 잘 안해서,, 줄이어폰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요즘 소니 헤드셋 보고있어 헤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에서 노래 들을 땐 줄이어폰 ㅋㅋㅋ 에어팟 음질 너무 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진심 나 창피해서 밖에서 줄이어폰 못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줄이어폰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에 쓰던거 한 쪽 망가져서 어제 새로 샀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나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어팟. 프로 있는데 밖에서 줄만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진짜 이젠 줄이어폰 못쓰겠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qcy랑 중국거 다른것도 사봤는데 내가 귀가 작은건지 다 떨어져서 못쓴다.. 친구가 같이 듣자고 하나 줬는데 떨궈서 더 미안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잃어버리기 전공이라 그냥 줄이어폰이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아니면 줄헤드폰 애용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이어트 할수록 먹는양도 식욕도 더 커지는거같아
17:35 l 조회 1
교사 여익들도 교복 똥꼬치마 만들어 봤어?
17:35 l 조회 1
문신 있는 사람도 문신 있는 사람 편견 있다며 우월감 가지는 사람도 다 이상함
17:35 l 조회 1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1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