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안녕하세요 ~~~ 친구하실분 다드루와 약속 다 잡는다 20대 중반 그래도 새로운사람을 많이 만나고싶어함 약속은 초반보단 덜잡음 중반 - 후반부 귀찮아서 만나는사람 한두명빼고는......다 연락끊김
|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
|
20대 초반 안녕하세요 ~~~ 친구하실분 다드루와 약속 다 잡는다 20대 중반 그래도 새로운사람을 많이 만나고싶어함 약속은 초반보단 덜잡음 중반 - 후반부 귀찮아서 만나는사람 한두명빼고는......다 연락끊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