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싸우거나 헤어져도 절~~대 먼저 연락 안해 미안하다고도 잘 안해 그래서 애인이랑 애인 주변 사람들이 진짜 고집 쎄고 자존심 너무 쎄다고 하는데 진짜 난 못고칠거 같아ㅠㅠㅠㅠ하| 이 글은 4년 전 (2022/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싸우거나 헤어져도 절~~대 먼저 연락 안해 미안하다고도 잘 안해 그래서 애인이랑 애인 주변 사람들이 진짜 고집 쎄고 자존심 너무 쎄다고 하는데 진짜 난 못고칠거 같아ㅠㅠㅠㅠ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