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말머리 모아보기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더 질질 끌면 갖고 노는 것 같아서, 솔직하게 마음이 없는 것 같다 친구로만 느껴진다고 했는데
상대는 미안해할 필요 없다고 한두 번 더 볼 수는 없냐고 그러네…… 남한테 상처준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해


대표 사진
둥이1
집착뭐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음 없으면 ㅃㄹ 정리하는게 나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1
22:58 l 조회 12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
22:58 l 조회 9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
22:57 l 조회 12
30 여잔데 2-3년뒤에 결혼하고 싶으면 대학원생 만나는건 시간낭비일까? 4
22:52 l 조회 24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38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17
티안나게 디엠9
22:48 l 조회 22
infj들아 제발 도와줘!!!18
22:45 l 조회 26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24
남익드라 의견좀6
22:44 l 조회 36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8
22:43 l 조회 32
인프피 여익들아 한번만 봐줘5
22:41 l 조회 22
소개팅 사진3
22:41 l 조회 15
사진 남익인데 이거 미련 많이 티나는지 알려줘7
22:40 l 조회 66
30대 미혼 누나들 원래 술 다들 잘마셔?1
22:38 l 조회 18
남익인데 질문있어4
22:37 l 조회 42
썸탈때 스킨쉽빼고 다해?.. 1
22:36 l 조회 36
나 지금 좀 예민한가? 2
22:36 l 조회 10
연애중 공무원 붙었는데 애인 반응이 별로네..
22:31 l 조회 55
나한테 식을것같아서 무서워 3
22:2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