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선배가 4학년인데 국가고시 힘내라고 하면서 카톡 이런 선물 보내면 어떨깡.. 넘 소소한가? 아 선배는 남자분인데 불편해 하시려나 너무 늦긴 했지만 ㅠ 뭔가 응원은 해주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