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시즌음료/신메뉴음료 출시 후 시음하는 때야 제발 맛없기를 바라면서 시음함... 왜냐면 시즌메뉴들은 하나같이 손 많이 가는 것들인데 맛있으면 주문 자주 들어오거든 그래서 맛있으면 서글퍼 빨리 단종됐으면 좋겠어 이상 오늘 봄시즌음료 시음 해본 알바의 푸념 끗...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바로 시즌음료/신메뉴음료 출시 후 시음하는 때야 제발 맛없기를 바라면서 시음함... 왜냐면 시즌메뉴들은 하나같이 손 많이 가는 것들인데 맛있으면 주문 자주 들어오거든 그래서 맛있으면 서글퍼 빨리 단종됐으면 좋겠어 이상 오늘 봄시즌음료 시음 해본 알바의 푸념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