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난 2년 간(코로나 터지고) 외출을 아예 안했거든? 그러다 요 근래 좀 자주 나가게 됬는데 그래서 그런가 자꾸 나만 보면 낑낑거리고 울어ㅠㅠㅠ 집에 나말고도 가족들이 항시 있고 혼자 두는 시간이 2시간 남짓도 안되는 거 같은데ㅠㅠㅠ 나한테만 이래ㅠㅠㅠ매번 우짜지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난 2년 간(코로나 터지고) 외출을 아예 안했거든? 그러다 요 근래 좀 자주 나가게 됬는데 그래서 그런가 자꾸 나만 보면 낑낑거리고 울어ㅠㅠㅠ 집에 나말고도 가족들이 항시 있고 혼자 두는 시간이 2시간 남짓도 안되는 거 같은데ㅠㅠㅠ 나한테만 이래ㅠㅠㅠ매번 우짜지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