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나두 사람이니까 실수할 수 있다.. 하면서 괜찮아 괜찮아 바로 치우면 돼 ^^ 하고 다독이는데 기본 승질머리가 있어서 확 올라오는거 어쩔수업다 그래서 이번 알바는 내가 막내로 들어가벌임 알바경험있으니 눈치도 있어서 금방배우고 예쁨받고 사는중...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최대한 나두 사람이니까 실수할 수 있다.. 하면서 괜찮아 괜찮아 바로 치우면 돼 ^^ 하고 다독이는데 기본 승질머리가 있어서 확 올라오는거 어쩔수업다 그래서 이번 알바는 내가 막내로 들어가벌임 알바경험있으니 눈치도 있어서 금방배우고 예쁨받고 사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