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45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나 진짜 나중에 밴픽 때문에 일 날까봐 너무 걱정돼ㅋㅋ 지금까지야 선수들이 잘해줘서 이겼지 나중에 강팀 만나면 뭐 어쩌려고..?
대표 사진
쑥1
음 그땐 ls쪽에 문제가 있어서 내린거라... 지금은 트럭 보낼 명분이 없음 겉으로보면 우린 지금 1등이고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얘네 그래도 작년에 양대인 짜른거보면 성적에 문제 있으면 조치를 취하는 것 같긴해서 그때 밴픽코치를 더 구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걍 성적 박기전에 알아서 잘 했으면 좋겠다... 제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23:34 l 조회 2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23:16 l 조회 14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1
23:02 l 조회 14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22:57 l 조회 624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2
22:26 l 조회 483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22:21 l 조회 50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22:03 l 조회 44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21:57 l 조회 90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21:44 l 조회 472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21:04 l 조회 447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20:59 l 조회 36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20:53 l 조회 209
느좋
20:46 l 조회 43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20:38 l 조회 13
P팝
20:14 l 조회 29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7
19:40 l 조회 421
오잉
15:20 l 조회 199
애들 슬슬 대전 갔나?1
15:01 l 조회 452
단오절 포카? 는 못구해? 2
14:36 l 조회 411
에이블리 히퍼 전량 재생산 후 재배송1
14:19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