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축구에 묻혀서 그렇지 여기도 뭐,,,, 식빵누나 이후로 뭐 에이스가 없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우리나라 4대 구기종목 다 망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대교차가 너무 안됨...... 야구도 류윤김 이후로 솔직히 국대에서 확실하게 잡아줄 선발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알고 있던 사실이라 뭐....그리고 여기도 협회가 축협 못지않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구는 파이가 너무 줄어서 어쩔수없어 고등학교 배구단도 없어지고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여자쪽은 양궁이나 탁구 많이 늘어나는거같더라 여기는 그래도 인재풀 넓어져서 다행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도 다른 스포츠에 비해 적은편이고 요즘 10대는 배구 별로 하고싶어하는거같지가 않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 갈아서 하는거라 그럴만두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있으면 안시키는 운동같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구는 그냥 남녀안가리고 원래 협회가 젤 말 많앗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소년층도 제대류 육성 안 해서 피지컬 좋은 친구들 축구나 농구한테 뺏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농구는 ㄹㅇ 많이가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농구가 협회 한 번 뒤집어 엎으려고 했어서 (잘 됐는지랑은 별개로...) 그래도 움직인 편이라 움직이지도 않은 배구 보단 선수층 확보는 되는 것 같음 접근성 차이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빵언니는 ㄹㅇ 어떻게 나온거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광화문 네이버 포인트 만원 이벤트 너무 좋았다
1:08 l 조회 1
뭔 축구 때문에 일본 응원해야겠다 하니까 일뽕이 나대네
1:08 l 조회 1
혹시 빅뱅이나 지디콘 티켓팅해본사람? 쿠팡플레이 티켓팅 좌석 잡으면
1:08 l 조회 1
축협은 외국에서 잘 뛰다가 온 선수들 싫어했음
1:08 l 조회 2
한국인들 메시 왜 이렇게 좋아함1
1:07 l 조회 24
올해 어메이징 하다 1차은우에 0.1봉사차은우에1
1:07 l 조회 8
홍명보가 감독직 수락한 이유2
1:06 l 조회 46
말랑이 어디서 사?
1:06 l 조회 16
축협이 싫어하는 티 낸 선수들 리스트 봐봐9
1:05 l 조회 79
쇼케 응모 한 계정에 몰빵할까
1:04 l 조회 15
일뽕 그냥 냅두셈 이번 축구는 일뽕이 패도 무죄다1
1:03 l 조회 22
WBC 야구 생각 안나나. 호주 상대로 그쑈해가면서 기적적으로 8강가봤자9
1:03 l 조회 36
라이즈 원빈 왜캐 설렘????3
1:03 l 조회 48
버블 진심 허공에다 말하는 것 같음5
1:03 l 조회 60
성호 진짜 머리 작음
1:02 l 조회 28
친한 외국인 친구가 오늘 한국 축구 라인업보고 이거 ai냐고 물어봄1
1:02 l 조회 51
솔까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 일뽕임16
1:02 l 조회 66
씨야 언니들 요즘 진짜 행복해보여서 기분 좋다.....
1:02 l 조회 7
물론 한국은 기적적으로 32강 가도 이집트한테 최소 3골차로 질듯3
1:01 l 조회 30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1: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