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58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평소에 진짜 절제만 안하면 만칼로리 먹을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2
디저트만 먹으면 솔직히 쉬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자 이런 것만 먹으면 될 것 같은데 한봉지에 800 900 하지않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치토스가 1위인데 100g에 600칼로리래 근데 보통 과자 한봉지 100g보다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먹은 꼬북칩이 800 넘던 것 같은데 하면서 찾아보니까 그건 160g이었구나,,, 확실한 건 배는 별로 안 배부르면서 칼로리는 높다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저트만 먹으면 쉬울거같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절대 못함.. 솔직히 대부분 디저트로 채우던디 나 단 거 질려서 마니 못막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디저트+음료로만 채울수 있을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할 수 있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솔직히 24시간도 필요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각보다 어려울거같던데.. 하루종일 그런것만 먹으면 두끼쯤 됐을때 물려서 많이 못먹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라탕+꿔바로우+탄산음료 이렇게만 해도 3천칼로리 뚝딱인데 가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할 수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난하게 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 몸 엄청 띵띵 부을듯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틀 동안 음식 생각 안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는 게 문제가 아니라 그 뒤에 붓기+혈당 오름+속안좋음+배아픔을 못견뎌서 시작하기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루종일 먹어야 하지 않아?? 다음날 어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살쪄서 그렇지 살만 안찐다면 무조건 가능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깔깔 이미 저 정도 먹은 것 같은데… 개쉬울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시세끼 떡볶이에 과자나 아이스크림으로 간식만 조져도 금방 넘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먹는거보면 난 절대 불가능일거 같아 터질때까지 먹어봤자 4000~5000일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저트로만도 너무 가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제 떡볶이 튀김 그리고 후식으로 케이크 탄산 이렇게 한 끼 먹는데 이제 중간중간 틈 없이 과자 쿠키 이런 거 먹으면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맘만 먹으면 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솔직히 이미 일주일에 한번씩은 그렇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라탕에 아이스크림이면 벌써 얼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디저트로만 하면 가능인데 실제로 그렇게 안 하지 않나?? 본식도 먹으면서 챌린지하면 힘들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3천 한 끼는 쉽지만 그거 세 끼로 꽉 채워먹긴... 힘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진짜 못할거같애.... 입짧아서 ㅠ 근데 도전해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엽떡 한 통 다 먹어도 4000 아니야? 하루종일 먹어도 엽떡 한 통 못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원래 그렇게 먹는데… 라면 한봉지만 육백이고 배떡 일인분에ㅜ이천칼로린데.. 다들 개똥만큼 먹고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못해..잘 먹기로 유명한 유튜버들도 버겁게하던데 절대 안 쉬울 것 같은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가능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능인데 유튜브 하는 거 아님 하고싶진 않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나도 디저트 + 떡볶이 처돌이라 솔직히 맘 먹으면 금방 채울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건강에 문제가 안되고 살이 안찐다면 하고 싶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능 저게 왜 챌린지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출근 첫날인데 인사해야겠지?
23:04 l 조회 1
카톡쇼핑하기에 촉촉황치즈칩판당
23:04 l 조회 2
위고비 마운자로 다 필요없어
23:04 l 조회 5
남자친구 꽃 선물 뭐가 좋을까??
23:04 l 조회 7
내 안좋은 과거를 들키는게 너무 무서워
23:04 l 조회 5
사기업은 30대초 신입 안뽑겠지?
23:04 l 조회 5
사촌오빠놈 여잔 예쁘고 어린게 최고라더니
23:03 l 조회 13
회사에 반팔 자켓+3부 반바지 셋업 입고가면 말 나오려나?
23:03 l 조회 6
직장인익들아 여름휴가 보통 몇월며칠정도얌?1
23:03 l 조회 8
솔직히 초중고때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들보고
23:03 l 조회 9 l 추천 1
이렇게라도 해야 네가 날 봐주능걸
23:03 l 조회 8
영어회화 어플 뭐가좋아?? 유료
23:02 l 조회 4
겨 레이저제모 발명한사람 뽀뽀해줄거임2
23:02 l 조회 8
혹시 순하게 생겼는데 성격 있는 여익 있어?2
23:02 l 조회 8
여드름 급속 진정할방법좀
23:02 l 조회 6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23:02 l 조회 12
토이스토리5 전작 봐야해?1
23:02 l 조회 4
맥북 에어 m1 41만원이면 ㄱㅊ아??
23:02 l 조회 4
내일부터 다이어트하고 공부할 거야
23:02 l 조회 3
나는 공백기동안 노력도 안한 내가 더 싫어
23: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