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83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2
이 글은 4년 전 (2022/1/19) 게시물이에요
배송조회 하니까 반품 시켜놨네 진심 뭐하세요?? 말도 없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개빢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말이되낰ㅋㅋㅋㅋㅋ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다가 파손됐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경우 많더라…혹시 택배파업 지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원도인데... 파업이라고 뜨긴 하거든? 그래도 오기는 하길래 감안하고 시켯걸랑... 근데 이렇게 말도 없이 반품할줄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업 언제까지 할꺼냐고...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비자들 화만 나는 파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업이라서 지들끼리 말없이 반품시키는거 맞음ㅎ... 아예 돌려주는것도 아니고 군포허브에서 멈춰서 돈도 못돌려받고 물건도 못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은 돌려받아야지 뭔 기부하는 것도 아니고 개웃기네 판매처도 전화 계속 안 받음 미쳐 아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빡쳐 진짜... 돌려보낼꺼면 판매자한테 끝까지 보내던가 냅다 군포허브에 처박혀서 판매자 본인들도 물건 못받았다면서 환불해주지도 않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업지역이면 자동으로 반송장 뜨더라 나는 판매자인데 고객이 문의해서 알았다...^^............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내가 주문한거 못받은지 한 달짼데 그 사람들 생계가 달려있다보니.. 이해하려고 노력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우리 지역 파업 엄청 길게 했었는데 그때도 파업 지속되니까 반품한다 그랬거든 내것도 우리 지역 물류센터 왔다가 다시 돌아가길래 반품이네,, 이랬는데 파업 끝나니까 또 나한테 알아서 오더라..?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강원도인데 오긴 오던데 왜 멋대로 반품을 ㅠㅠㅠㅠㅠㅠㅠ 연락도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디야?? 강원도도 다 하는게 아니더라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락 없었고 계속 배송조회만 들락 거리다가 아까 확인함...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속초얌! 쓰니는 이지영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이지영이 뭐야?? 사람 이름인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먄먄 오타 이지역 아니냐구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엉 난 군단위야!! 하하 돌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주문 취소 세번넘게 당함ㅋㅋ.. 미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업 진짜..후
물론 이해는 되지만 계속해서 소비자만 피해보니까 슬슬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ㄹㅇ 작년에도 했었고 그냥 늦더라도 기다려야지~ 하는 마음이였는데 말도 없이 이러니까 이제 걍 짜증만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그래서 타배송으로 보내달라하고 우체국으로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니스프리인데 ...해줄까? 하...전화도 안 받음 씨제이도 안 받아 이니슾도 안 받아 어쩔티비다ㅇ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흐음... 나 게시판에 글 두 번 남겨서 받았거덩?? 업체쪽도 바쁠 테니까 걍 계속 하면 답변 달아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진짜 택배 파업때문에 미칠 것 같아... 임고생인데 주문한 책이 안와서 며칠째 공부를 못해 진짜 너무 답답하고 생각만해도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사람들 다 진도 나갈 때 난 책이 없어서 진도를 못나간다는게...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개빡치겠다 나 미스트 안 와서 건조한 거 땜에 짜증났는데 공부를 못하는 상황이라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간에 멈춰있는거라 다른 택배사로 다시 보내달라고 하기도 뭐하고 진짜 어떻게 해야 하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백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농!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업지역인데 구매처에서 그냥 발송해서 그럼; 요즘엔 파업지역 송장 출력 자체도 안되는데 어쩌다 보내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판매자도 진짜 ㄹㅇ 돌아버리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택배 지금 한달째 창고에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년에 보낸거 아직 도착안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핑몰 사업익인데 너희지역 파업이라 기사들이 물건안받아서 자동반품되는거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파업지역이면 반송장 뽑아서 돌려보내더라 ㅋㅋㅋㅋㅋ 송장 뽑을땐 파업 지역 아니었어서 보냈는데 갑자기 파업이라고 돌려보내더라... 우리도 환장하는줄... 고객은 화내고 대한통운은 안된다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친구한테 택배보냈는데 친구네 집 파업일까봐 조마조마했었는데 진짜 생계인 판매자들이랑 진짜 물건 필요한 구매자들은 어쩔지 참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얼마전에 그랬는데 진짜 장난하는건가 싶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 비비고만두 2주째 허브에서 썩는중임ㅜㅜㅜㅜ차라리 반품시켜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 이건 답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엄마가 시킨 냉동식품 대한통운으로 어제 왔거든?? 그래서 식품은 또 보내주나보다 했는데 개에바 아니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네개 다 주문취소당함ㅎ 2주넘게 말없이 기다렸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우리지역까지 왔다가 다시 되돌아갔더라....현재 군포에서 한달째 머무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진짜 눈물 그냥 내가 받으러 가는게 빠를지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안구해지는데 넉넉잡아
10:33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3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2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6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5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3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3
10:32 l 조회 22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7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4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3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2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