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94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4년 전 (2022/1/20) 게시물이에요

⭕짱구보는익 티빙추천함⭕바이럴아님 | 인스티즈 

⭕짱구보는익 티빙추천함⭕바이럴아님 | 인스티즈 

다있음
대표 사진
익인1
헐ᯅ̈ 대박 몰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댓하면서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엔 15-21기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오바..티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짱구 처돌인데 티빙 결제 각 근데 나 아싸라 같이 결제할 사람ㅇ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알려주고싶은데 바이럴이라고 신고당한적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클플러스!!!4900원인가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맴버쉽도 4900원에 결제해서 맴버쉽도 쓰고 티빙도 보고근데 그건 오리지널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중에 하나 선택해~~~피클은 파티원구해져서 보는거고 혼자보려면 맴버쉽이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티에도 가끔 올라오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티 장터에 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심심할때마다 티빙으로 짱구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잘때 틀어놔 무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요새 티빙으로 짱구만 보는중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명탐정코난도 강추! 중간에 빠진게 있긴하지만 다른데보다는 많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르르멘션 편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이버플러스 있는사람 이거 볼수 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짱구 좋아해서 티빙 끊었다ㅋㅋㅋㅋㅋ 근데 괴담 좋아해서 그것만 골라 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훈이 인형이 제일무섭던데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걸 왜 아무도 안알려줫서 결제 갈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정주행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 내가 좋아하는 짱구 전성기때들은 없어서 아쉽스..흑흑 1-6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ㅇ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기, 5기는 SBS 판권인데 투니버스에서 SBS 허락 맡고 일본 제작사 통해 수입해온 거래 SBS 미방영분인데 녹음한 지 너무 오래되었고

1, 2, 4, 6, 7기는 SBS에서 판권 가지고 있어서 7기 빼고는 올라오려면 시간이 더 걸릴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그렇구나...ㅠㅠ 해야지... 좋은화질로 보고싶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놔 필터링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밥먹으면서 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이들 몰랐구나 ㅋㅋ(나쁜 뜻 아님) 1기 2기 이렇게 20년 된 거 빼고는 다 있더라

드라마들 보통 다음날 티빙 실검에서 빠지는데 짱구는 못말려 20기는 1주일 내내 있었어

그리고 본방 재방 시간에 투니버스 온에어로도 볼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짱구 다 더빙이지?? 난 자막만보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빙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들아 코난도있어 나는 요새 밥먹을때 티빙으로 코난이랑 짱구만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ㅎㅎ 코난도 많이 있더라 1기 이런 거 빼고는 다 있어서 신기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딴말인데 쓰니 그 목소리바뀐12기 좋아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우님아프셔서 더빙 다른분이 하신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뭐야 나 티빙 맨날 결제하는데 저번에 짱구도 있나 보려다가 하나도 안나오길래 포기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몰랐는뎌 가입하고 애니메이션에서 짱구보고 극락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티빙 결제해옿고 짱구만 개많이 봄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짱구 보고 베리베리 뮤우뮤우랑 슈가슈가룬, 달빛천사 있길래 그것도 보는 중. 근데 달빛천사는 더빙인데 뮤우뮤우랑 슈가슈가룬은 자막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더빙 예전 투니버스 더빙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으잉 지금 보니까 자막이네.. 나 첫화 보려고 잠깐 틀었을 땐 더빙이었던 것 같은데.. 다 자막이다ㅠ 더빙 보고 싶으면 한 번 라프텔 봐봐. 여긴 애니메이션 ott라 거의 다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밥 먹을 때마다 보는데 넘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즌두 아마 다 올라와 잇던걸로 기억 근데 컴터로 못봐서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7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9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1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11
금연 입맛이 없어짐1
14:39 l 조회 5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5
14:38 l 조회 21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4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8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8
여자33살 결혼시기야?10
14:37 l 조회 35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