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20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
이 글은 4년 전 (2022/1/21) 게시물이에요

[짝] 이거 선 긋는거지…? | 인스티즈가린건 내 이름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어딜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딱히 암생각 없이 하는 말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모르게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그냥 하는 말정도 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약간 선긋는거처럼느껴지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엇?!!??하는 반응을 장난스럽게 한건가…? 선 긋는건 아닌거 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19:28 l 조회 6
이별 다 차단당한 거 같은데
19:26 l 조회 6
연애중 인프제만의 애정표현일까1
19:25 l 조회 5
아기사자상은 뭐지2
19:24 l 조회 13
놀러가서 8시간 연락 없으면 화 좀 나도 돼?4
19:23 l 조회 17
이별 하 목소리가 넘 듣고싶다
19:16 l 조회 25
이별 무통보 잠수이별 당했는데
19:13 l 조회 23
연락해라 11 연락하지마라 22
19:13 l 조회 27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19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4
19:10 l 조회 21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10
19:09 l 조회 44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10
19:04 l 조회 146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3
19:03 l 조회 38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20
썸붕 질문8
18:58 l 조회 39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29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112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20
18:49 l 조회 52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47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6
18:4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