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애인 말고 정말 사랑하는 사람 자기가 환승으로 사람을 계속 만났고 원나잇도 몇번 해봤는데 날 만나면서 바꼈대 내가 과거에 듣고 본 거랑도 정말 달라지긴했어 괜찮은 거 같으면서도 안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