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67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오닥구 기질 있어서 같이 책 내용 이야기하고 느낀점 이야기하면 혼자 쒼나서 줄줄줄줄 이야기함  

지금도 너무 신나..!!!!!! 애들아 읽었던 책 이야기 좀 해줘라 댓글로 급발진 할 수 있따…!!!!!!! 같이 이야기하자!!!!
대표 사진
익인1
오베라는 남자 본적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서양 소설은 많이 안 읽어서.. 안돼 친구 가지마… 다른 책도 이야기해주 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그럼 연금술사나 천개의파랑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금술사 개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나 책 다시 안읽는편인데 연금술사는 5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읽기도 쉬워 술술익혀
혹시 아가미도 읽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가미는 잘 모르겠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개의 파랑!!!! sf인데 그다지 어렵지도 않고 뭉클하게 잘 읽혀서 좋았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젤 힘들때 천개의파랑 보고 감정 되살아났다니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집에 굿즈도 있어..
“삼차원의 우리가 일차원의 말에 상처받지 말자” 크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진짜 그거 너무 소름끼치는 문장이였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미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가미 내 장바구니에 있는거 어떻게 알고!!!!!!! 재밌나보네 구매하러갈게..
구병모 작가 다른 책인 파과도 읽어봤는데 주인공 믓지고 스토리도 영화같아서 완전 재밌게 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미 재밌어 꼭봐 여운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았던 책 추천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천개의파랑,오베라는 남자,연금술사,골든아워 1~2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안해 내가 완전히 한국문학파 편식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천개의파랑은 한국거라서 괜찮아 잔잔한 감동은 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골든아워는 한국은 맞는데 문학은 아니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개의 파랑은 이미 필사도 했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이야 필사까지 하는 익3..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 문학 추천 받을 수 있을ㄲ ㅏ 최애 작가는 김애란 작가랑 최은영 작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총균쇠나 사피엔스같은 쪽의 책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지만 꾸역꾸역 읽는 종류의 책들!!! 총균쇠 읽었을때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 약간 개안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쓰니 지식의 폭이 엄청 넓을것같아
멋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우물안 개구리 수준^_^ 한 눈으로 읽고 한 눈으로 흘려보내는.. 그런 느낌이랄까.. 완독한 것에 의미를 두는 타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친 이번달 ㄹㅇ 아끼고 아낀줄 알았는데 100만원 넘게 썼네. 이게 왜 ?
16:19 l 조회 1
취준생인데 단기 이틀 알바할까
16:19 l 조회 1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언제부턴가 언니가 도와달라해도 안 도와주게 됨
16:19 l 조회 1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