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05l 0
사장 친구 시술하는 거였음 ㅋㅋㅋㅋ

젤 극성맞음... 근데 뭐라고도 못함
 
3개월 전
익인1
와 개부담스럽겠다
•••답글
글쓴이
진짜 진짜 에바 부담스럽고 지 친구 샵이니까 무리한 요구 개많이 하고 지 친구니까 시술 시간도 개 길게 잡아 놓고 하니까 퇴근도 늦어지고 개 짜증났음
글쓴이
이젠 내가 차리는데 직원 뽑으면 저 짓 죽어도 안할 거림...
3개월 전
익인2
익인2
걍 탑오브 탑 진상이네
글쓴이
맞아... 진짜 걍 오는 손님이면 모를까 저건 안 받을수도 없어
3개월 전
익인3
와 겁나 부담ㅋㅋ
•••답글
글쓴이
뢰알 부담스러워......
3개월 전
익인4
아이고....처음듣는 진상이네 ㅋㅋ쿠ㅜㅜㅜ
•••답글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3개월 전
익인5
너 심정 진짜 이해하는게..
나는 다른직종근무하다가 퇴사했는데
사장 지인오는날엔 직원들끼리
밤새거나 아님 ㅅㅐ벽출근해서 작업물만들어서 짜잔 보여드리고 사장 기세워줘야했음ㅋㅋㅌ
아 다시생각해도 빡치네

•••답글
글쓴이
아 ㄹㅇ 난 이미 완성이 되어서 수정하는게 어려웠는데 수정 해주람서 굳이 처음부터 시키고.....
익인5
어휴 내가 다 속이 부글부글끓는다..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2~25살들아 ㅜㅜ894 05.21 14:26 58453 7
서울 사람들은 정작 한강 잘 안간대651 05.21 12:28 68674 5
이성 사랑방 애인이 길거리에서 '저기요' 하고 말 걸어오는 사람들 다 무시해537 05.21 09:27 76400 8
본인표출사주익 tmi2746 05.21 13:59 34712 30
야구/알림/결과 2022.05.21 현재 팀 순위82 05.21 21:34 8068 0
사는게 싫어질때마다 부모님 생각함 3:06 1 0
내 전남친들 이름 다 잘생긴(?) 이름이다 ㅋㅋ.. 3:06 1 0
애어팟 끼고 통화하면 목소리 원래 커져?.. 3:06 3 0
인기글에 있는 사주 한번 해봤는데 3:05 7 0
모쏠 23년차 덕질운이 애정운이라더니 3:05 11 0
난 댕댕이랑 냥이한테 느끼는 귀여움이 달라 3:05 6 0
친한친구가 갑자기 자기 인스스 못보게 숨김해놓은거3 3:05 16 0
어그 샌들 샀는데 3:04 4 0
싸패 수준으로 인성에 문제 있는 사람은 왜 그런걸까3 3:04 11 0
난 가끔 부모님이 나 형제 안만들어준거 쫌 원망함...2 3:04 16 0
얘들아 요즘 줄임말 알려줘6 3:04 14 0
귀여운 길냥이 볼 사람 ㅜㅜ3 3:04 13 0
생굴 먹고 싶은데 노로바이러스는 절대 다시 걸리기 싫어 3:04 6 0
몇살까지 적은나이라고봐? 3:04 11 0
이성 사랑방 하.. 애인 이럴땐 진짜 짜증나 3:04 1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장거리 연애면 보통 오래 사귀나..? 3:04 11 0
익잡 나이 까는거 규칙 위반인가?!! 새벽이니까 조심스레ㅎㅎㅎ 3:04 18 0
타로카드로 오늘 운세 볼 사람4 3:04 10 0
나방이 집에 들어왔ㄴ느데 이거 나방 맞을까?? ㅎㅇㅈㅇ4 3:04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3:04 ~ 5/2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2 3:04 ~ 5/2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