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99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8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장투하면 어짜피 60찍을텐데 왜 벌써팜
대표 사진
개미1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주식 안해본 사람들 1618965명 다 패닉셀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7
그 안해본 사람들이 다 52~60에 판 승리자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주식 오늘 첨이라 쫄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패닉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다음주에도 60 찍을 수 잇다고 생각함^^ 패닉셀 너무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다들 장투할 생각이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패닉셀이지 뭐 그리고 이번에 걍 처음 하는사람들 많아서 초반에 다 던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60에 못하면 장투해야겠다ㅠㅠ 시초가 보니까 못팔겠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무조건 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나도 오늘 내일 60 못 팔면 걍 장투할라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연휴+빨리빨리성격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원래 공모주 하루이틀 장사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ㅁㅈㅋㅋㅌㅌ 초반엔 다 팔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다들 1-2주 받은 개미들일텐데 장투하면서 스트레스 받느니 던지는게 나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계속 보면서 신경 쓸 바엔 몇 만원 버리고 끝내려고,,, -주식초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초반에 쭉 내려갈때 알못들 다 턴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대부분 주식 사고팔줄도 모르는 사람들 + 어차피 1주 2주라 그냥 용돈벌이하고 파는 거 + 주식이 오늘로 끝인 줄 아는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무조건 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이번 공모주 주알못도 많이 해서 패닉셀 많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1
믿고 버틸게...주식첨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2
장 한동안 안좋을거 같고 솔직히 거품 꼈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3
22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8
33 장도 별로고 거품낀 것도 맞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2
44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4
ㅇㅇ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4
장 너무 안 좋아서 그런듯?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5
장투하기 싫으니까 그렇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5
주식 싹 다 정리했는데 공모주는 못참아서 다시 들어왔고 또 장투까진 하기 싫어서 그냥 욕심 버리고 팔았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6
나는 뭐 60 근처에 팔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6
60 이상 절대 안 오를 거 같아서 그랬는데
지금 보면 50 위로 안 오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7
장투해도 40대 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9
장이 너무 안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0
익절은 항상 옳음
10-20 더 번다고 계속 호가창 보면서 팔까? 말까… 할 바에 걍 돈을 벌었다는 거에 만족하면 되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3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1
난 일단 59.7에 반 팔고 내려앉으면 장투용으로 사려고 엄버 중임ㅎㅎ 지금 공모주들끼리나 비슷한 분야 비교해도 시총에 비해서 좀 거품 심한거 같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81 10:2723878 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22 14:181347 0
하닉 몇 주 있니...13 19:461243 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2 13:343634 0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6 13:592361 0
1500만원으로 뭐살까1
21:08 l 조회 29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25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1
20:55 l 조회 133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2
20:53 l 조회 137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94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1
20:47 l 조회 37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6
20:37 l 조회 622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58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20:23 l 조회 28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3
20:22 l 조회 182
닉스퀘어 내 무습다…2
20:03 l 조회 216
포모와서배아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1
20:03 l 조회 128
낼 시초에 300찍고 흔들겠네2
19:57 l 조회 268
현대는 진짜 안가네
19:47 l 조회 31
하닉 몇 주 있니...13
19:46 l 조회 1248
사고 싶어도 돈이 없네 ㅎ
19:42 l 조회 25
갑자기 스퀘어는 왜오르는거야?1
19:39 l 조회 143
하이닉스 290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17
19:30 l 조회 4020
스퀘어 삼전기 1주씩 살수있는데..1
19:25 l 조회 91
이터닉스 주주 있니?2
19:1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