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플 들어왔는데 50에 걸어놨었음; 아 언제 팔렸냐고 밥먹는 사이에 가버렸넴...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나도 정정하려했는데 진작에 팔려버림 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ㅋ..이미 팔려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돜ㅋㅋㅋㅋㅋㅋ 아 밥먹을 시간은 좀 주셨어야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3:08 l 조회 13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4
23:07 l 조회 33
반도체 유행 끝나길 바라는사람없어?2
23:07 l 조회 15
내일 국장문열어라
23:05 l 조회 22
효성중공업 이거 살아날수있나
23:03 l 조회 7
아무래도 오늘 보합이거나 말올 할듯2
23:00 l 조회 30
마소가 웬일이래4
22:56 l 조회 37
강제 장투 시작이다 휴
22:52 l 조회 23
오늘 11시 발표 중요해?
22:46 l 조회 35
우주랑 소프트웨어 오른다1
22:45 l 조회 38
애플 다른 주식 다 떨어트려놓고 지만 올라가네1
22:43 l 조회 34
울고싶다 복구는 어려울것 같아6
22:41 l 조회 139
요번달 주식시작하구 첫수익3
22:32 l 조회 91 l 추천 1
나 원래 가챠겜으로 도파민 얻었는데 주식 시작하니까 주식창만 봄2
22:32 l 조회 26
케켘케 올해 -20
22:25 l 조회 42
농매는 죽음뿐..
22:07 l 조회 17
오늘 하락장이 이정도로 하락할정도야?5
22:07 l 조회 186
전력이나 철강 넣어둔 익있어?1
22:05 l 조회 21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14
21:44 l 조회 630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8
21:34 l 조회 76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