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플 들어왔는데 50에 걸어놨었음; 아 언제 팔렸냐고 밥먹는 사이에 가버렸넴...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나도 정정하려했는데 진작에 팔려버림 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ㅋ..이미 팔려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돜ㅋㅋㅋㅋㅋㅋ 아 밥먹을 시간은 좀 주셨어야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번달 주식시작하구 첫수익2
22:32 l 조회 30 l 추천 1
나 원래 가챠겜으로 도파민 얻었는데 주식 시작하니까 주식창만 봄
22:32 l 조회 6
케켘케 올해 -20
22:25 l 조회 27
농매는 죽음뿐..
22:07 l 조회 14
오늘 하락장이 이정도로 하락할정도야?5
22:07 l 조회 103
전력이나 철강 넣어둔 익있어?
22:05 l 조회 13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12
21:44 l 조회 178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8
21:34 l 조회 128 l 추천 1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114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109
ㅘ 미장 레전든데5
20:47 l 조회 210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145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10
20:02 l 조회 182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42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24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8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28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814 l 추천 1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6
18:56 l 조회 159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