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발음이 안좋은편인데 전에 한군데 면접보러 갔다가 전화할일 많은데 발음이그래서 되겠냐고 .....그런밀 들었거든ㅠㅠ 다른데도 똑같을까....? 세무법인 면접도 한번봤는데 거긴 세무사님이 별말안하고 떨어졌지만 엄청 격려해줬는데 거래처랑 통화할일 많다해서 무섭다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나 발음이 안좋은편인데 전에 한군데 면접보러 갔다가 전화할일 많은데 발음이그래서 되겠냐고 .....그런밀 들었거든ㅠㅠ 다른데도 똑같을까....? 세무법인 면접도 한번봤는데 거긴 세무사님이 별말안하고 떨어졌지만 엄청 격려해줬는데 거래처랑 통화할일 많다해서 무섭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