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7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아니였음...ㅎ ㅏ...너무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두...난 진짜 최고 집순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 걸려서 너무 억울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걸린고야?? 그럼 집에서 치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난 저번주에 걸렸엉 ㅠㅠㅠ자취방에서 혼자 방콕 중인데 너무 우울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약같은건 뭐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종합감기약 줘...약국에서 파는거 ㅋㅋㅋㅋㅋ증상말하고 처방약 받고싶다하면 주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가족들이랑 같이살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다른익인데 가족이랑 같이 살면서 코로나 걸리면 혹시 격리는 어떻게해?? 그냥 방을 따로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직 양성 확정은 아닌데 양성이 너무 빼박이라 그냥 양성 결과 기다리고 있는 익이긴한데 그냥 방을 따로 쓴다고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증상 있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사랑 목아픈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ㅜㅜ 언능 쾌차하길 바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상이 어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사 목!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 어땠어?.. ㅠㅠ 자세히 말해줄수이써??? 나도 검사받으러가야하나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나는 양성 나온 지인이랑 아예 침을 섞이면서 밥을 먹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목 통째로 들어내고 싶을정도
띵띵부은게 나한테도 느껴짐
침 삼키는게 너무 힘들어서 결국 뱉음 따갑고 아프고 진짜 뭐 먹을때 침 삼ㄱ킬때 눈 질끈감고 삼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초반부터 딱 바로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에게
ㄴㄴ
목 밤 컨디션저조, 저녁에잠 잠깐 자고 일어나니 두통
금 아침 인후통 시작, 열, 오한, 몸살기운
토 열 38.7 인후통 최고조
일 열 내림 인후통 최고조
월 - 처방약 지어먹고 한결 가뿐

오늘 - 침 561347번 삼키기 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헐 델타였오 오미크론이였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안알려줘ㅋㅋ 근데 야간발한 증상이 되게 심했는데, 그런걸로봐서는 오미크론인것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난 이정도는 절대 아녀...걍 목 쪼금 아픈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근디 내친구도 내 빨대 썼는데 음성 나왔다 쓰니도 음성나올거야ㅜㅠ 괜찮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같이 먹다가 걸린거면 혹시 문자 올 때 얘랑 먹다가 걸렸다는거 바로 알게 문자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ㄴㄴ 요즘에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아직까지 문자 안왔어 난 그 친구한테 확진 받은거 듣고 나혼자 검사받은담에 자기격리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집순인데 회사사람이 옴겨서 그사람 패버리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목 아플때 가래 나오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그냥 목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침도 하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근데 목도 아까는 아팠는데 물 마시고 하니깐 안아파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선 겹쳤던고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완전 겹쳐서ㅠ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 쓰니도 쓰니 가족들도 걱정이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생이다 ㅜㅜㅠㅠㅠㅠ 하 이제 호ㅓㄱ진자 너무많이나오니까 아무도 못 믿겠고 혼자만있어야되나 싶다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진짜 그러는게 날꺼같애....진짜 나도 내가 이렇게 겹칠줄 몰랐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ㅠ어쩌다 이런일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 날아다니는 소리 개시끄럽다
10:50 l 조회 2
손흥민같은 월드 축구선수를 내가죽기전까지 또 볼수잇을까
10:49 l 조회 13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5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1
10:49 l 조회 17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
10:49 l 조회 16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7
10:48 l 조회 17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7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1
10:48 l 조회 19
오랜만에 안부연락 하면 안되는건가..
10:48 l 조회 4
근데 경기들 보니까 진짜 걍
10:47 l 조회 11
너랑 사귄다고 소문낼거야~3
10:47 l 조회 25
아니 근데 왜 개개개개잘생기고 몸 체형도 좋은 남자는8
10:47 l 조회 33
너네 권략자에 의해 집안이 망하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해?1
10:47 l 조회 11
축구 망했구나 ㅋㅋㅋㅋ
10:46 l 조회 17
28살 신입이 아직도 어리버리 실수하는데 답답해.. 이 정도면 경계선 지능장애 아닌가5
10:46 l 조회 61
치이카와(먼작귀) 아휴 더워라 ☀️
10:45 l 조회 11
근데 언론이 너무 홍명보 쥐잡듯이 하는 거 아님? 11
10:45 l 조회 134
낼 모레 서른 자취하는 직장인들아 부모님전화자주해? 2
10:45 l 조회 19
다이소 겁나 사는데 포인트 안쌓여서 이걸 누구코에 붙여 했는데 다이소앱에서 후기쓰면 포인트 주는구나1
10:45 l 조회 15
날씨 진짜 뭐냐
10:4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