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때 대기업 대외활동들 서류 붙어서 면접 갔던거 다 얼레벌레 써서 냈는데 된거라 에이 교통비 주는김에 서울 놀러갔다오자~ 이러면서 면접 진심을 다해서 보지 않았음 2개나 그랬는데… 열심히해서 붙었었으면 지금 내가 이렇게 쫄리면서 대외활동 안찾아보고 있었을듯…..
|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
|
1학년때 대기업 대외활동들 서류 붙어서 면접 갔던거 다 얼레벌레 써서 냈는데 된거라 에이 교통비 주는김에 서울 놀러갔다오자~ 이러면서 면접 진심을 다해서 보지 않았음 2개나 그랬는데… 열심히해서 붙었었으면 지금 내가 이렇게 쫄리면서 대외활동 안찾아보고 있었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