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한다고 남아있는 사람들도 한두명 빼곤 다 젊은 사람들이야 이것 좀 해라 저것 좀 해줘라 은근슬쩍 지가 해야하는데 귀찮고 잡스러운 거 다 밑에 시켜버리고 밑사람은 싫다 말도 못하고 그저 예 알겠습니다. 하고 해야하고 옆에서 놀면서 퇴근시간 기다리는 상사 일 처리한다고 자기 일 못하는 건 물론이고 손님 오면 차 타러 뛰어가, 바쁜 와중에 쓰레기 버리러 가, 설거지 해... 진짜 너무 싫다 진절머리 나
|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
|
야근한다고 남아있는 사람들도 한두명 빼곤 다 젊은 사람들이야 이것 좀 해라 저것 좀 해줘라 은근슬쩍 지가 해야하는데 귀찮고 잡스러운 거 다 밑에 시켜버리고 밑사람은 싫다 말도 못하고 그저 예 알겠습니다. 하고 해야하고 옆에서 놀면서 퇴근시간 기다리는 상사 일 처리한다고 자기 일 못하는 건 물론이고 손님 오면 차 타러 뛰어가, 바쁜 와중에 쓰레기 버리러 가, 설거지 해... 진짜 너무 싫다 진절머리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