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4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야근한다고 남아있는 사람들도 한두명 빼곤 다 젊은 사람들이야 

이것 좀 해라 저것 좀 해줘라 은근슬쩍 지가 해야하는데 귀찮고 잡스러운 거 다 밑에 시켜버리고 

밑사람은 싫다 말도 못하고 그저 예 알겠습니다. 하고 해야하고 

옆에서 놀면서 퇴근시간 기다리는 상사 일 처리한다고 자기 일 못하는 건 물론이고 손님 오면 차 타러 뛰어가, 바쁜 와중에 쓰레기 버리러 가, 설거지 해... 

진짜 너무 싫다 진절머리 나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들 원래 그런거 원투데이 아니니까 현타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중에 공무직은 일 안하려고 해, 나도 진짜 요즘 죽을 맛이야 연초라 매일 야근하고 워라밸 깨지구 일도 엄청 많고...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리고 직급 낮으면 죽어라 일하고 설거지 해야하니까 빨리 직급 높아지길 바라면서 나이 먹는 것만 기다리는 내가 끔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똑같다.. 매일매일 현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애초에 윗사람들 업무분장에 실무가 있어??
우리만 그런가 우린 팀장급 이상은 애초에 실무 거의 없어
대신 문제 생기면 책임은 그 급 이상이 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나는 평범한 지방 일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문제는 곧 3,4년 안에 계장 달길 앞둔 사람들인 거 같아 이 사람들이 진짜 악랄하게 밑에 자기 일 다 떠넘겨 너말대로 팀장급이야 나중에 뭔 일 생기면 제일 먼저 깨지는 책임감이라도 있지 내가 언급한 경우는 하... 그리고 팀장이 깨져도 억울하게 남의 일 다 하다 사고 친 밑사람은 변명도 못하고 혼나야만 하니까 미쳐버릴 거 같아 팀장급들은 자기 깨지기 싫어서 일 많아 미쳐버릴 거 같은 사람한테 일 똑바로 하라고 들들들들들들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사람은 실무안한다지만
공무직들 일안하는거 멍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직은 애초에 하는일이 다르지않아?? 예산집행도 못하고..우리기관은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비스무리해
그리고 당연히 공무일인데 안하니까 뭐라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짤리는데 승진길은 막힐 수 있을걸 공무원은 9급만 하고 살기엔 월급이 너무 쥐꼬리라 다들 승진만 바라보고 사는데.. 생각보다 징계도 쉽게 먹을 수 있는데 징계 같은거 먹음 승진 바로 막힌다더라고 그거 아니어도 위에서 늦게늦게 승진되게 할 수는 있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적으로는 시간 지나면 승진하긴 하는데 중간에 징계 먹거나 하면 못하는걸로 앎ㅇㅇ 걍 여기도 상사한테 찍히면 좋을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진도 문제고... 따당하길 각오하면 그래도 되지 뭐 애들처럼 앞에서 따시키진 않겠지만 공무원 조직 좁아서 진짜 소문 쫙 퍼져 쟤 폭탄이라면서 뒤에서 엄청 욕하고 어디 인사이동 날 때도 우리 부서는 걔 안 받는다 여기로 발령내면 알아서하라는 둥... 그렇게 되는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들 평생 직장인만큼 엄청 고여있음..다 소문나고 인사고과에도 안좋은 영향 생김..뭐 그리고 이건 지역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나중에 이동할 때 약간 좋지 않은 부서로 가는 경우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지 및 기피부서로 발령내겟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발령내는 부서가 잇는데
것도 사람이 내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동사무소에서 대학생알바 하는데 주임은 맨날 자리에 없고 누구는 맨날 휴가쓰고 또 누규는 커피사러 들락날락 난리도 아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수적에 구시대적? 집단이니까 그럴 수 밖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전에 동사무소 알바 했었는데 젊은 사람들만 야근 많이 하고 나 퇴근할 때 윗 사람들도 같이 퇴근할 때 많았는데 젊은 분들? 같이 퇴근 못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팀장급이 할 일을 내 담당으로 하고 있음...참고로 나는 이제 막 들어온 신규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5
3:52 l 조회 21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4
3:51 l 조회 8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3
3:51 l 조회 15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3:49 l 조회 8
다낭성인가1
3:48 l 조회 16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5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2
3:48 l 조회 22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6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2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19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21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4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7
3:44 l 조회 20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5
3:44 l 조회 34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21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10
3:42 l 조회 150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32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