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020l 1
그게 여혐이면 노인혐오 가난혐오 외국인혐오 다 들어가있는데 여혐에만 발작
 
   
3개월 전
익인1
도대체 뭐엿어??
•••답글
글쓴이
여자가 원더우먼으로 안나와서 여혐이래
익인1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
ㅋㅋㅋㅋㅋㄹㅇ
•••답글
3개월 전
익인3
뭐 손가락 가지고 남혐 논란도 있는데 있을 수도 있지
•••답글
익인5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8
쓰니 2000원 비싸짐
익인9
ㅇㅈ ㅋㅋㅋㅋ
익인10
ㅋㄱㅋㄱㅋㄱㅋㅇㅈ
글쓴이
그니까 커뮤에서 논란 만드는 것들이 얼마나 한심하고 어거지스러운지 보셈 ㅋㅋ
익인46
ㄹㅇㅋㅋ 오겜에 손가락 얘기 끌고 오는 거 보니 본인들도 그 정도 창조 논란급이라는 건 아나 보넼ㅋㅋ풉핰
익인49
뭐 남혐논란으로 회사 짤리는 사람도 있는디 ㅓ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27
ㄹㅇㅋㅋㅋㅋ이렇게없어보일수가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익인1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익인14
크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5
ㅋㅋㅋㅋㅋ ㅇㅈ 둘다 비슷한 수준이었음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7
뿌이뿌이뿌이~~~~
익인29
여성혐오가 여자 미워ㅠㅠ!! 이게 아니라.. 난 오겜 아직도 여혐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그외 혐오 범벅이라고도 ㅇㅇ 인기 때문에 생각 안 바뀜
익인12
ㄹㅇ 여혐이 뭔지도모르고 본문보니 걍웃김
익인34
ㅇㄱㄹㅇ 여혐을 그냥 여자 싫어로 아는거잖음ㅋㅋㅋㅋㅋㅋ
익인42
ㅇㅈ 그저 답답
익인43
그니깐ㅋㅋㅌㅌㅌㅋ 여자 싫어! 가 여혐아니구요... 거기서 여성 캐릭터가 어떻게 다뤄지는지 한번 생각해보면 될텐데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36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ㅇㅈ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익인68
아ㅋㅋㅋ 2천원 비싸짐ㅋㅋㅋ
삭제된 댓글
(2022/1/29 0:51: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인83
동조하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분들은 널 말하는 거지.....? 여자인 척 또 댓글 다네 또 또
익인81
네 다음 년 워딩에 발작하는 여혐제조기
익인83
으이그 고맙다 페미제조기
익인86
년? 남성분들? Wow~~~
익인88
여자는 년, 남자는 남성분들? 혐오는 니가 하는 중이네
익인81
그냥 여자가 아니라 여혐제조기 도태녀들을 년이라고 하는 건데? 진짜 피해의식 수준 봐.. 정신병 좀 치료해 너 피해의식 정신병이야
익인88
응 니나
익인81
88에게
그냥 여자가 아니라 너같은 여혐제조기 도태녀들을 년이라고 한 거고 니 피해의식 정신병이라니까 "응 니나" 이러네 ㅋㅋㅋㅋㅋ 아 ㄹㅇ 여혐제조기 수준..

익인88
81에게
피해의식 정신병은 니 뇌에서 나온 피셜이고 니같은… 아니다 현실에서 꼬옥 티내줘

익인89
푸학 년이랬다가 남성'분'들이랬다가 어이 나도 여성분이라고 해 줘 !!!!!!!
익인3
이것이 찐??ㄷㄷ
 
3개월 전
익인4
인기 생기자마자 바로 다들 사라짐
이번 논란도 인기생기면 다 사라질듯

•••답글
익인11
엥 그거랑 전혀 다르지 않음? 애초에 이번 논란이 뭔지 모르고있는거 아냐?
익인4
비슷한 논란임 오겜 혐오라던애들 다 사라졌지?
익인11
...? 오겜이랑 어케 비슷한 논란이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익인15
맞는데? 굳이 그런 장면 필요하냐고 우기다가 막상 보니 인기는 많아져서 그런 의견들 사라졌지 ㅋㅋㅋ
익인11
15에게
미성년자 성폭행을 자극적으로 1차원적으로 소비하는게 억지 논란이라고? ㅋㅋㅋ 뇌비우고 사는구나...

삭제된 댓글
11에게
(2022/3/12 18:55:1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인11
삭제된 댓글에게
아니 드라마든 영화든 그렇게 만들면 잘못된거지 오겜때 미서연ㄴ자 성폭행을 문제의식 없이 1차원적으로 다룬게 언제 나옴 ㅋㅋㅋㅋ 상황상 필요한것도 아니었고 진짜 그냥 포르노적으로 소비하려고 사용된거 같아보여서 논란되는건데.. 너 영화 강간씬 야하다고 클립따서 보고 다니는 그런 부류임??

익인15
11에게
너가 하는 짓거리를 왜 남한테 덮어씌우냐 ㅋㅋㅋㅋㅋ 더러운 애네 야 오겜때도 vip 장면이랑 화장실 장면으로 굳이 이런게 필요하냐며 똑같이 주장했다니까 너가 하는 주장이랑 똑같음 근데 현실은 역대급 인기에 수상까지 했지 ㅋㅋㅋ

익인11
15에게
내가 하는짓이면 왜 문제를 삼겠음 ㅋㅋㅋㅋ 지가 뭔소릴 하는지도 모르네 그리고 오징어게임 논란이 없어진적도 없음 문제라고 생각한사람은 그때나 지금이나 문제라고 생각하겠지

익인15
11에게
이해 못한건 본인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냥 이해못하는 빡이면 가라

익인11
15에게
진짜 무식한데 우기기까지 ㅋㅋㅋㅋㅋ

익인58
11에게
걍 상대해주지 마... 백날 말해도 어차피 못 알아들음.

익인11
58에게
그러게 본인이 똑똑하다고 착각하는데 그냥 그 우물 안에서 살라고 해야지 뭐

익인15
11에게
자기 무식하다고 남까지 그렇게 만들지마 ㅠㅠ 논리 수준 박살나니 이해가 안되는걸 내탓하네 ㅠ

익인19
아 이번 논란은 미성년자 성폭행 장면나와서 그런거야 많이 달라
익인52
논란에 민감해서 불매하는 사람들은 관련 파생글을 안쓰니까 잠잠해지는것처럼 보이겠지
익인61
22 자기 맘대로 다 없어졌다고 하고 앉았네ㅋㅋㅋ
3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ㅋㅋ 오겜 왜 여혐 논란
•••답글
3개월 전
익인7
그건 맞지 ㅋㅋㅋ 거기서 온갖 혐오 다 나오는디
•••답글
익인52
솔직히 온갖 혐오 다 나온다고 쳐도 여성 개인이 성소수자 외국인노동자 노인 빈자 남성 장애인 등등 나머지 인권도 전부 챙겨야하나? 난 거기에 해당되는게 없는데? 왜 우리가 모두의 인권을 챙기는 수퍼히허로가 되어야 하는지
3개월 전
익인12
온갖혐오 나오면 여혐 눈감아야함? ㅋ무논리가
•••답글
글쓴이
온갖혐오 다 나온다는게 아니라 애초에 혐오가 아니란 얘기를 못알아듣네ㅋㅋ
3개월 전
익인16
걍 일주일만 지나면 됨
•••답글
3개월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
•••답글
3개월 전
익인18
맞아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0
혐오는 아니었음
근데 여캐 다루는 게 좀 올드하긴 했지

•••답글
익인26
33
익인30
44
익인32
555
가부장적인 영화

익인38
ㅇㅇ 그런걸 혐오라고 하던데. 싫어해야 혐오가 아니라 그냥 그 존재에 대해 한없이 가볍고 무지하게 다루면 주로 혐오라고 하던데 그만큼 관심없이 다뤄도 상관없는 존재로 인식한다는게 무의식혐오를 기반하는거임
익인42
22
익인51
333
익인52
4 여자 싫어 다 죽어!! 이게 여혐이 아니라고

나 여자 좋아하는데? 나 여자 너무 좋아해서 룸싸롱에서 여자끼고 술마셔서 여혐 안하는데? 빼애액

익인53
55
익인34
66 위에 동의한 사람들 다 여혐에 문제 느낀거임 말을 잘못 쓴거고..
익인65
7777 무지 그 자체
익인91
88 에휴
익인76
7 원더우먼 이러고 있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 하면 쿨해보이고 유쾌해보이나봐 걍 다 똑같아보이는데~
 
3개월 전
익인24
걍 한탄 정도로 생각했는데.. 너무 기대작이라 여자들이 많이 봤는데 정작 나온 건 몸 팔아서 자기 목숨 지키는 내용이라 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31
오겜에서 여자 가슴 베개로 쓰고 발받침대로 쓰는건 여혐아닌가..
•••답글
익인92
그런장면이 나와..? 왜 나 봤는데 기억못하지
익인31
그 vip들 앉아있는 장면보면 여자 가슴베고있고 엎드려있는 여자 등에 다리도 올려놓고 있어..!
익인92
아 그부분을 너무 대충봤나봐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3개월 전
익인30
오겜은 적어도 재밌고 괜찮다는 여론이 8:2정도로 우세했지ㅋㅋㅋ 다만 지금은 9.9:0.1 수준으로 불쾌하다는 여론이 우세한거고
•••답글
3개월 전
익인33
ㅋㅋ그거랑 별개로 오겜 때도 억까였는데 지우학도 억까다 식으로 말하는 텅텅들 개많음
•••답글
익인33
오겜 억까인거 나도 인정함 근데 그걸 지우학에 갖다붙인다? 생각이 없는거지 그게 ㅋㅋ
3개월 전
익인34
너나 웃기지ㅋㅋㅋㅋㅋㅋ진짜 어디부터 설명해야하냐 아득하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맨날 말하는 패턴이 똑같냐 억울하고 분하고 그런거 니 혼자 해 그냥 ㅋㅋㅋ현실은 오겜 월드클래스 등극^^
익인34
?? 니 수준이 너무 밑바닥인걸 탓해ㅋㅋㅋㅋㅋㅋ여성혐오가 영어로 female hate냐? 여기부터 내가 너한테 하나하나 설명해야 하다니 답도 없다ㅋㅋㅋㅋㅋ
글쓴이
ㅋㅋㅋ알아 나도^^ 근데 오겜에서 여혐이 뭐냐고요~
익인38
굳이 질에서 뭐꺼내는 장면...?
익인34
고작 그게 인간의 본성이라면서 여캐’만’ 그.따위로 쓰는게 아니면 ㅋㅋㅋㅋ인간 밑바닥 현실이랍시고 여캐만 성적으로 나오고
글쓴이
34에게
ㅋㅋㅋㅋ응 걍 니 기분나쁘면 여혐ㅋ

익인34
글쓴이에게
🤮

익인12
글쓴이에게
ㅋ 무논리 무지성 수준

글쓴이
12에게
너같은 애들 때문에 여배우들이 평면적인 역할밖에 못맡음 ㅋㅋㅋ 너처럼 유난 떠는 애들 때문에

익인12
글쓴이에게
ㅋㅋ 현실좀 살아라 남감독 설자리가 사라지는거지ㅎ 소설 문학 남작가 소멸길만 걷는거 따라가~~

글쓴이
12에게
ㅋㅋㅋㅋ너만 다른 현실에 사나보네ㅋ

익인12
글쓴이에게
푸학ㅋㅋ 본문반박도 못하고 징징

글쓴이
12에게
무논리로 들이미는데 뭘 반박하누ㅋㅋㅋ

익인12
글쓴이에게
무논리 여기 글쓴이본인뿐 ~

익인38
글쓴이에게
근데 이미 여배우들은 마딤캐릭터 아니면 누군가를 사랑하는 캐릭터로 평면적으로 사용되어왔음 유난을 떨어서 그나마 많은 캐릭터가 생긴가같던데...

익인34
월클이면 여혐이 사라지나 오겜 아직도 그걸로 욕먹고 있음ㅋㅋㅋㅋㅋ성공이 면죄분줄 알아
익인15
엥 근데? 왜 외국에선 지적도 없는것같고 상까지 받았지? ㅋㅋㅋ 언론에서도 극찬하던데
익인34
외국에도 너같은 인샐 많아섴ㅋㅋㅋㅋㅋ세상이 다 멀쩡한 뇌였으면 여혐도 없겠지 세상이 그렇게 부조리하다..
익인15
34에게
아 그래?ㅋㅋㅋㅋㅋ 외국 언론사도 인셀 ! 수상 주최도 인셀! 그걸 본 수많은 시청자도 인셀! 외국이 그런거 더 예민한데 아무말없는거보면 너가 생각을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익인34
15에게
?? 구닥다리 평론가들 개많고 맨날 욕먹는데 억지라하넼ㅋㅋㅋㅋㅋ뇌 비우고 한국 컨텐츠 보는 해외팬들도 많아서 맨날 뭐라 하는데 니가 세상을 모르는거짘ㅋㅋㅋㅋ원래 정의구현이 이렇게 힘들다 예민해야 바뀌잖아 너같이 고집부리는 사람들때문에ㅠㅡ그리고 오겜이 칭찬받은건 소재의 신선함임 여혐 없다고 칭찬받은게 아니라 모든 면에서 잘나서 상받은 줄 알겠넼ㅋㅋㅋㅋ

익인15
34에게
어휴 현실 가해자 처벌 강화같은거나 신경써 ㅋㅋㅋㅋㅋㅋ 가상세계 신경 그만 쓰고 ㅋㅋㅋ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보고 수상도 하고 언론사도 극찬했고 문제점 지적도 없었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우기고 있네

익인34
15에게
내가 니보다 여혐범죄에 신경쓰겠지 이렇게 ‘예민’한뎈ㅋㅋㅋ큐ㅜㅠㅜ외국도 여혐 지적 잘 안나오고 가부장적이라 할리우드 배우들 답답해하는거 못봤음? 아주 사대주의도 오지네
널 위한 요약: 외국 상 받은겅 여혐 문제 없다와는 다른 말이다

익인15
34에게
할리우드가 그런거 더 예민한데 아무말 없었던같은데 ㅠㅠ 그리고 평소엔 다른 범죄나 사회분위기 외국이랑 비교하면서 외국 좀 본받자! 이러면서 왜 갑자기 이런건 사대주의래 ㅋㅋㅋ

익인63
외국에는 여혐 없나
그리고 서구에서 그런 장르 만들면 논란되니까 자극적인 요소들 외주 맡긴다는 문제 제기도 있음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6
그게 혐오면 전부 혐오임? 이라는 말은 안맞는거 같다 쓰니야... 다른게 혐오가 아니어도 그게 혐오였다면 여성혐오가 될 수 있는거임
•••답글
익인26
그리고 오겜이 세계적으로 유명한게 혐오의 방패막이가 될 수 있는 것도 아님
3개월 전
익인38
글쎄 난 오겜 논란 나올만했다고 보는데
•••답글
익인38
유관순, 밥얻어먹는다, 질에서 꺼내는거, 한미녀의 캐릭성, vip들 나올때 분장한 여자들->남자도 있다하지만 가슴부분을 의도적으로 앵글에 잡은건 팩트 이부분들은 왜 싹다 무시하고 원더우먼 이러지..
3개월 전
익인40
여성혐오가 무슨 뜻인지 알아??
•••답글
3개월 전
익인41
본문 맞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1
그럼 오겜에서 여자가 남자 제치고 상금 1등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님?
익인38
ㄴㄴ 그말이 아니라 질에서 뭐꺼내고 이런 연출
익인41
아 그건 좀 충격이긴했는데 여혐까진 모르겠다 아무것도 안되는 상황에서 불법으로 담배 몰래 화장실에서 피다가 달고나 만드는거 볼수있게 도와주게 만들게끔 먼가 상황을 만든거라 생각했음
익인26
그게 뭐가 이상함? 비유 좀 잘못된듯
익인41
왜안이상해 여자가 남자보다 신체 불리한건 맞는디
익인30
그거가지고 여혐이라고 한게 아니니까?
익인26
여자가 남자보다 신체적으로 불리한 건 맞는데 막 힘을 과시하고 그런 종목이 많았음? 무궁화꽃에 달고나가 성별에 따라 달라질 게임은 아니니까 비유가 잘못됐단 거지
익인12
이런 니 생각이 이상한데
3개월 전
익인44
여혐은 맞다고 생각하는데.... 감독 사상이 드러나는 그런 여혐 말고 시청자들에게 불쾌함을 주기 위해 의도된 여혐ㅇㅇ... 외국인 노인 관련 묘사도 같은 맥락이고
•••답글
익인47
22 둘다 별로였음
익인84
33 나도 이거라 생각함.
3개월 전
익인35
각자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겠지 뭘 또 애초에 여혐이 아니래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8
여초인데도 이러니까 아직도 여성인권이 이모양이지
•••답글
익인12
여기 유입많어ㅋㅋ자칭여자도 수두룩하드라고
익인27
전에 여자인척하다가 들켜서 패드립하고 튄 애도 있자너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남초에서 특정인 혐오하는 단어씀

익인30
ㅋㅋㅋㅋㅋㅋ빨머친이었나 들키니까 바로 댓글 안다는거 웃기더라
익인27
ㅁㅈ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동족때매 자폭이야뭐얔ㅋㅋ

익인61
하 진짜 이 말로 위안받는다 정말 댓글 충격적임
익인62
지금 여기 여자인척 하고 댓글다는 남자애들 있을걸..ㅋㅋ 요즘 남초 유입 많아져서 인포댓글 보기 힘들잖아 ㅎㅎㅋㅋ무프사 8레벨들
익인52
여기 펨쿼 일붸 신남욘 회원들 항상 상주중! 다른 여초보다 순하고 클린하니까 분탕치기 최고의 환경이래 지들입으로
익인79
꽃밭/개념녀/남초유입 개많아서 그럼
익인48
언제까지 여자가 죽어나가야 정신차릴거냐고~
익인82
여성인권 이모양 한국만큼 여자들 살기좋은 곳 없어요~ㅋㅋ 다음생엔 중동에서 태어나길!!
 
3개월 전
익인50
개웃김 진짜.. 난 여잔데도 이해 못해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저런 애들 때문에 정작 여배우 설 자리가 없음 지 기분나쁘면 여혐몰이하고 이래서 여배우한테 다양한 역할 무서워서 맡기겠냐
익인61
무슨 역할? 강간 당하는 역할?
익인11
여배우가 강간당하는 역할을 빼앗겨서 화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7
여혐은 맞지 살려고 몸 붙이면서 여기저기 붙고 질 안쪽에 물건 숨기고 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7
고고고!!!
글쓴이
지우학 관련글도 다 넣어^^
3개월 전
익인54
근데 쫌 생각해봐도 손가락 같은 이상한 억지는 외국에 퍼질 정도로 크게 논란됐는데 여혐은 나름 근거를 들어가면서 말해도 무조건 논리없이 뿌앵 여혐 아니양~~ 하는 느낌
•••답글
3개월 전
익인51
여혐 맞는디요
•••답글
3개월 전
익인56
되게 다양하지 않았나
•••답글
익인56
근데 그 놈의 외국.. 맨날 올려치던 외국은 뭐가 된거임 그냥 본인들이 불편하다고 하지 맨날 외국 기준 찾는 거 줏대도 1도 없이 우리나라 치려고 선진국만 찾는 인간들 같고 짜증남
3개월 전
익인48
여혐도 문젠데 일부러 자극적인 장면넣는것도 문제
•••답글
3개월 전
익인55
맞는데 뭘 신선한 시각도 많았지만 여혐 장면도 있었음
•••답글
3개월 전
익인59
근데 너무 오빠오빠 이러면서 의존적이고 결국 섹스하고 배신당하고 그런거 너무...보기 안좋았음 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60
3개월 전
익인64
그냥 캐릭터를 더 입체적으로 만든 것 뿐 아닌가 오겜에서 모든 여자들이 그랬던 게 아닌디
•••답글
3개월 전
익인66
요즘 뭐만하면 혐오했네 어쩌네 해서 이제 감흥없음...
•••답글
익인64
22
3개월 전
익인69
뭔 여자가 원더우먼이 아니어서 여혐이래 ㅋㅋㅋㅋㅋ 살아남겠다고 섹스하자고 유혹하고 그러다가 버림받으니까 복수하려고 같이 죽는 캐릭터 자체가 전형적인데
•••답글
3개월 전
익인71
인중에 정권 꽂고 싶다
•••답글
3개월 전
익인72
나 오겜때 별걸로 다 여혐이라 한다고 뭐라했는데 이번거는 솔직히 말 나올만 함
•••답글
익인75
22 사람마다 도덕적 기준이 다른거니까
3개월 전
익인48
아 제발 여성인권좀 챙기자~~ 여자가 아무리 남자인권 지켜봤자 돌아오는건 여혐 살인사건 1추가임
•••답글
3개월 전
익인74
실제면 2배는 더할할텐데, 대체무슨 드라마에 자기가정한 도덕적 기준을 들이미네...
•••답글
익인80
2222 거기 등장인물들 밑바닥 인생 사는 사람들인데...
3개월 전
익인77
여혐에 혐오가 단순히 hate가아닌데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여혐댓글ㅋㅋㅋㅋ진짜 지 기분 나쁘면 무조건 여혐몰이부타 하는구나ㅋㅋㅋ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오겜 얘기에 레이싱걸 여경 여자공무원 다 끌고와서 여혐!!! 하는 수준 ㅋㅋㅋㅋ뭐하냐 혼자?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겜은 원래 온갖 군상의 밑바닥 인생들이 나와서 진흙탕 싸움하는게 컨셉인 영화야^^그거에 나노단위로 여자역할에만 불편떨고 여혐몰이 하는게 여배우 밥그릇 뺏는거지 ?ㅋㅋㅋ갑자기 여경 끌고와서 여혐몰이 하는 수준 ㅋㅋㅋ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겜 여혐논란 이해안되면 여혐이라는 무지성 무논리로 들이미니까 니네가 욕을 먹는거 ㅇㅇ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할줄 아는게 인신공격밖에 없음ㅋㅋㅋ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거봐라 지 맘에 안들면 여혐몰이 맞네ㅋㅋㅋㅋ야 니 기분 좀 나빴냐? 여혐으로 아주 그냥 낙인 찍었네?ㅋㅋㅋ

익인82
ㄹㅇ 뭐만했다하면 여혐여혐 지겨워죽겠음 으으
익인71
죽어 그럼
익인82
?ㅋㅋㅋㅋ음침해 너
익인71
82에게
근데?

익인71
82에게
지겨워서 죽는 거 인증샷 남겨 줘 초록글 보내 줄게 꼭 지켜 약속

글쓴이
71에게
닌 정신병원에나 가라

익인71
글쓴이에게
꼽 끼지 마 낄껴 좀 해 정신병원은 네가 가야지 ㅋㅋㅋ 주제 파악이 안 되네

글쓴이
71에게
ㅋㅋㅋㅋ야 지금 니가 쓴 댓글 이마에 써 붙이고 다녀봐 정신병원 직행열차^^

익인71
글쓴이에게
니가 쓴 글 이마에 써 붙이고 다니는 것부터 시작해 봐 82 대리인이야? 왜 자꾸 말 걸어 입냄새 개쩌는데

익인71
글쓴이에게
야 샤워나 해 역겨워서 진짜 ㅋㅋㅋ 방에서 두댕퉁택 이렇게라도 여자들이랑 말 섞으니 좋냐?

글쓴이
71에게
ㅋㅋㅋㅋ야 니가 여자냐? 사람같지도 않은게 정신병원이나 가라 진심으로 걱정돼서 해주는 말임

익인71
글쓴이에게
그럼 내가 트랜스젠더냐? 니 앞길이나 걱정해 별 같잖지도 않은 게......

익인71
글쓴이에게
가서 남초나 해 거기서도 도태 당해서 여초 와서 설치나 본데 여기서도 너 안 놀아 줘 구정물이라 ㅋㅋㅋ

글쓴이
71에게
오겜여혐에 뇌가 절여져서 상황파악이 안되나본데ㅋㅋㅋ제발 현실좀살아 부모님한테 안 죄송하냐

글쓴이
글쓴이에게
말하는거 보니까 걍 할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어휴 어쩌냐 남친은
있냐 아니 있을리가 있니 병원가서 광명찾고 새시작해라 응원할게 화이팅

익인71
글쓴이에게
이십대 초반인데 뭔 할머니 타령이야 내가 할머니면 넌 관짝에서 타자 치냐?

글쓴이
71에게
이십대 초반 ㅋㅋㅋㅋ가서 니 동년배들이랑 놀아ㅋㅋㅋ

익인71
글쓴이에게
민증 깠는데 이십대 초반이면 너 뭐 할래?

삭제된 댓글
71에게
(2022/3/12 19:29: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인71
삭제된 댓글에게
쫄튀 역겨워요 할아버지

글쓴이
71에게
니 조카 민증 안받아요~~커뮤인생을 사니까 커뮤에서 민증 인증이나 하자고 를 하지ㅋㅋㅋㅋ커뮤좀 줄여라 한심하네 진짜

익인71
글쓴이에게
조카 여섯 살인데 민증이 어디있어 니 스크린 타임 캡처 떠 와 봐 ㅋㅋㅋ 인티 몇 시간 했나 보자

익인71
글쓴이에게
쫄튀 진짜 왜 이렇게 역하고 웃기냐...... 너무 싫어 진짜 구려 가오 제로 내가 아줌마면 넌 시체...... 🤢 커뮤니티에서 개똥글 싸질러 놓고 커뮤 줄여라~~~~ 훈계하는 틀9딱 🥺🥺

익인71
글쓴이에게
웬만하면 말하지 마 틀니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ㅋㅋㅋ 나이에 피해의식 있는 것도 느껴짐 ㄷ 🥵👍🏻

익인71
글쓴이에게
니 민증 까 봐 누가 나이 더 많은지 보자 ㅋㅋㅋ 깠는데 니가 나이 더 많으면 익잡에서 똥꼬쇼 ㄱ?

익인71
글쓴이에게
하여튼 할 말 없으니까 남친 있냐 공격 나이 공격 니 막걸리 똥내나 가리고 얘기해

익인71
글쓴이에게
이런 애들 특 폰 스크린 타임 보면 사파리 13시간 떠 있음 ㅋㅋㅋ 오겜 여혐 난 뭔지 모르는데 82 댓글 뭐만 하면 여혐 여혐 지겨워 죽겠다는 댓글 보고 답글 남긴 거야 왜 댓글 남기는지 요지 파악도 안 돼 주제 파악도 안 돼

익인71
82에게
알겠지? 꼭이야

익인82
71에게
피해의식 그득그득 커뮤좀 줄이자 여혐무새들아~~~ 이러니까 감독들이 해외타겟으로 만들지 불편하면 보지를마세요

익인71
82에게
커뮤 좀 줄이자 하면서 커뮤니티 하는 애

익인82
71에게
ㄴㄴ너는 ㅁㄱ ㅇㅅ 다 할거 같아서 그럼 안봐도 훤히보임ㅋㅋ

익인71
82에게
그냥 눈알 파내 아닌 걸 왜 보고있어 어디 가서 뭐 맞힐 생각 일절 접길 바랄게

익인82
71에게
ㄴㄴ 무조건임

익인71
82에게
박상철도 아닌데 뭔 무조건 타령? 시끄러워

3개월 전
익인82
이런논란도 한국에서만 그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0
???그건 아닐듯
익인82
ㄴㄴ맞음
익인90
ㄴㄴ틀림
익인82
해외에서 논란된 거 증거 가져오면 믿어드림 ㅅㄱ
익인90
82에게
너 뭐 됨...? 싫은디

익인82
90에게
너는 뭐 됨?지가 댓글 달아놓고 갈길 가~

3개월 전
익인87
질에서 담배 꺼내는 건 여혐을 떠나서 왜 안 걸린건지 이해가 안갔음ㅋㅋ 설정오류를 감수하고서라도 질에 뭐 넣는걸 꼭 묘사하고 싶은 거 같았어
•••답글
3개월 전
익인48
쓰나 제발 공부좀 해 .. 창피할 수준임
•••답글
글쓴이
너나 혐오몰이 공부많이해~
익인48
혐오몰이 이러네 ㅋㅋ 니 일 아닌거같아? 제발 빈 소리좀 하지마~
글쓴이
응 오겜은 현실이 아니니까 니나 걱정하세요^^
익인82
응 한국식 여혐 너나 공부해~ 뭐만했다하면 공부해~ ㅋㅋㅋㅋ 페미들이 만든 게 정답임? 뭘 공부하라는거ㅋㅋㄱㄲ 사전인줄
3개월 전
익인74
솔직히 여기서 여혐이라는거는 진짜 유쿄탈레바니스트가 따로없음...
그럼 무슨 여자라고 다 원더우먼이여야함...
제발요... 현실은 2~3배는 더해요...
약한남자들이 현실에서 어떻게 당하는지보ㅓ요... 사회에선 여자라는 기준과 법이있지...
오겜같은 상황이 실제로 일어나면 약한남자, 여자, 노인, 장애인, 외국인들은 다밟혀죽여요...
대체 영화에 당신들이저언 기준을 들이대면서 도덕적으로 판단을 하려하세요...

•••답글
익인82
22
글쓴이
마지막에 게이가 남경 끌고가서 유사성행위 시키려고 하는 장면은 모두가 잊었지만 여혐몰이는 함ㅋㅋㅋㅋㅋ
익인74
하 진짜 위에 글쓴 사람이지만 인터넷 세계는 이해할수가 없다...
도덕적 기준은 인간이 정한거에요. 현실은 너무 다르고, 너무 기준에 사로잡혀 그걸 정하 남들한테 강요하지마세요...

익인74
요고는 말그대로 적품입니다. 창작에 자유가 있는 자유...
하...
이런거에 글쓰면서 시간낭비하는 내가 레전드...

익인64
진짜 맞음
3개월 전
익인93
오겜 한미녀 캐릭터만 봐도 여혐 맞음+부자들이랑 있던 여자들도
•••답글
3개월 전
익인94
여혐이라는 사람들이 더 성별로 나누는거같음 그냥 다 밑바닥인생일뿐인데
•••답글
3개월 전
익인90
오겜에 나오는 여성 캐릭터들 남성이 똑같이 연기했어도 남혐아닌거자나 누가 남성 캐릭터로 리네이밍해서 글써주랑~~ 작품이니까 다들 그럴 수 있지~~~ 하면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일듯!
•••답글
3개월 전
익인95
뒷걸음페미가 이런건가 🤔
•••답글
3개월 전
익인82
이러니까 대부분사람들이 페미 싫어하지ㅋㅋㅋ징징댈줄만 알고 내로남불 으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장녀들아.. 니네 현관문 옆방 씀??632 05.27 20:44 37949 1
여중 여고에는 따, 일진 없는 이유가 뭘까?593 05.27 19:50 30358 4
경상도 쪽으로 대학와서 젤 신기했던 거385 05.27 22:45 25287 2
이성 사랑방 애인이 교회에서 짝지어준 결혼할 사람이 있대ㅋㅋ...240 05.27 20:09 44361 7
야구/알림/결과 2022.05.27 현재 팀 순위173 05.27 21:51 14533 0
편의점 담배 진열대 어케 넣어...? 13:04 1 0
타지역에서 학교 다니는 애들아 너네 알바 어떻게함????.... 13:04 1 0
중고로 스벅 텀블러샀는데.... 짭인거같지?ㅠㅠ 13:04 2 0
얘들아 인기투표 할까? 13:03 6 0
이성 사랑방 이거 나만 싫어? 내가 질투 심한건지 봐주라... 13:03 4 0
인스타 잘 아는 사람! 13:03 5 0
무제한피티라고 운동 하고있으면 트레이너 쌤들이 와서 자세 봐주는 그런거 하고있는디 13:03 10 0
와 인티 사파리로 글 쓰는 거 진짜 불편해졌다1 13:03 9 0
쓸데없이 잘하고 싶은 거 머야?? 13:03 7 0
‼️‼️익들아 친구 생일선물인데 뭐가 나아????급해ㅠㅠ‼️‼️2 13:03 10 0
인스타에서 동생들 볼때마다 주접떨고 시픈거 참는중.. 13:03 7 0
남자도 여자들처럼 제대로 화장하고 성형 활성화 되면 13:03 11 0
나 진짜 개충격적인 가족비밀 알아냄..3 13:03 12 0
남자들이 특히 오프화이트를 좋아하는듯 13:03 7 0
클럽에 이런거 입고 가두 돼??(약간 후방..??)2 13:02 21 0
진짜 신기해 군것질이랑 편의점에서 사먹는 간식 싹 끊었더니 12일만에 5키로 빠짐1 13:02 5 0
점심 메뉴 추천좀 13:02 4 0
새끼발가락 찧었는데 눌렀을 때 아프고 걸을 수 있으면 병원 안 가도 되지?4 13:02 9 0
운동을 하라는 이유가 있구나... 13:02 1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3:02 ~ 5/28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8 13:02 ~ 5/28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