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3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기초수급자중에서 명품 사는 사람이 대체 얼마나있다고 이 난리들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세해서 수급자 된 사람들도 수급자에 포함이면 명품사는 사람이 많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주어에 탈세라고 붙이고 싸웠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사람들 얘기하는걸로 말하는거 아니고 이 글만 보고 말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수급자는 아무나 되는 줄 아냐 진짜 그리고 탈세해도 근로능력 있으면 수급자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장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다 탈세한 사람이 문젠데 항상 다들 앞에 탈세에 대해선 안 붙이긴 하드라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 웃김 이 중에서 기초생활수급자가 몇명이나 될까? 난 애초에 있지도 않은 '명품 사려는 수급자'에 혼자 이입하고 심취해서 변호하는 사람들때문에 이 사단이 났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맞아 막 혼자 명품사치하면서 기초수급을 왜받아 이러고있어....대체 누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다는 사람 있었음. 그리고 난 그걸 변호하는 사람들이 문제라고 봄. 애초에 말이 안되는 걸 변호하고 앉았으니 그걸 본 사람들이 빡이 쳐요 안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그거 말고도 그냥 가난 혐오도 많았음 명품 사는 수급자 말고도 걍 수급자 욕하는 댓글들도 많던데 지 세금으로 먹고 산다고 누가 보면 세금 엄청 많이 낸줄
탈세때문에 빡쳤다는것도 웃김 그럼 왜 찐 부자들이 탈세하는거엔 플 이렇게 오래 안가는데 가난한 사람이 알바해서 사지도 않은 명품을 가정해서 수급자들 욕하는지 걍 가난 혐오고 천박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낸 세금으로 명품사는건데 문제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쓰는지는 자기 맘 아냐? 뭐 범위가 어디 써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초 생활하라고 지급 받는 돈인데 사치품을 구매한다? 목적에 맞지않을 뿐더러 당연히 문제되는거 아니냐
복지의 사각지대의 놓여서 지원 못받는 사람들도 얼마나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복지개선차원의 문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기초생활수급 받지 말고 코로나지원금받은 거나 받아서 쓰면 되겠네 받는 건 '기초생활수급비'인데 그걸로 혹은 그 돈으로 세이브한 돈으로 왜 명품소비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이 이건 아니지 당장 전국민 다준 재난지원금도 사용처는 정해놨다 다 주는 목적이 있는건데 그 용도에 안쓰면 비판할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재난지원금으로 애플워치 사는 사람들도 이렇게 욕먹을 만큼 잘못한거야? 자기 맘인데 왜 난리치는지 이해가 안가네 아 세금 자기 혼자만 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익9도 기초생활수급자 아니면 이런 댓글 달지 마 ㅋㅋㅋㅋㅋ 괜히 너같은 사람 때문에 멀쩡한 기초생활수급자들만 치이잖아 그 분들은 네가 하는 생각 추호도 안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아니면 왜 셀쿠 깨는데? 나는 뭘 사든 자기 맘이라 생각해서 말하는건데 왜 내가 잘못한 것 마냥ㅋㅋㅋ 욕 하는 사람들한테 뭐라 하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니까~~~~ 탈세라고 앞에 다들 붙여주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본의식주 평소 생활은 나랏돈으로 해결하고 돈모아서 사치하는데 다써버리고 계속 지원받는거면 문제 아냐..? 이 소리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탈세 아닌 걸 가정하고 하는 말 아닌가,,,?주변에 탈세 하는 사람들 명품은 기본이고 다 외제차 끌고 다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
2:19 l 조회 1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
2:19 l 조회 2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
2:18 l 조회 3
차장놈
2:18 l 조회 3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1
2:18 l 조회 5
서울 엄마랑 놀러갈건데 무슨동네가지
2:18 l 조회 3
익명이니까 물어보는데 익들은 사주 진짜 믿어?
2:18 l 조회 4
보건소가거 인바디 검사만 해도 되나???
2:18 l 조회 2
레이어드펌 해본사람
2:17 l 조회 4
바지 골라줄 사람~1
2:17 l 조회 10
내 mbti는 뭘까? 꼭 두개만 나와
2:17 l 조회 5
블라인드 취준생도 글 볼수읶어?1
2:17 l 조회 5
내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못 놔1
2:16 l 조회 9
취준정병 도졌다
2:16 l 조회 6
율고싶어도 눈물 한방울 안남
2:16 l 조회 11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2
2:14 l 조회 16
Infj랑 친해지려면 대화주제14
2:14 l 조회 30
여자라서 행복하다4
2:14 l 조회 15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