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4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모태솔로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너 상황을 부끄러워하라는게 아니라 어떻게든 사람들은 니가 수급자라는 사실을 약점 삼음 그래서 웬만하면 안 들키는게 좋아 

지금 이 플 보면 기초수급자 아동들이 급식카드로 돈가스같은 비싼 음식 먹는다고 비난하던 사람들이랑 뭐가 다르나 싶다 정말 하나도 바뀌지 않았고 앞으로도 바뀌지 않겠다 싶어 

 

지금 당장 돈 없다고 평생 돈 없는거 아니니까 기죽을 필요 없다고 생각해 가난은 대물림이라는 말 어느정도 맞는 말이라고는 생각하는데 요즘은 복지가 좋잖아 찾아보면 혜택받을 수 있는거 진짜 많아.. 그런 것들 잘 이용하면 진짜 안 될 것도 없어 나도 불과 몇년전만 해도 수급자였고 내가 아무리 공부를 잘해도 열심히 해도 무언가 벽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 지금은 대기업 취뽀해서 수급자 탈출하고 잘 살고 있다!! 그러니까 사람들이 하는 말에 기죽지말고 자기 인생 살면 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오늘 댓글들 보면서 또 티 절대 내지 말아야지 다짐하구 감..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공감해. 자기들은 그거랑 그거랑 상황이 다르다고 하는데... 기부금 지원받는 아동이 좋은 브랜드 패딩 사입었다고 욕하는 사람들이랑 자기들이 한 말이랑 결국 결은 똑같다는 걸 왜 모를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원카드로 돈까스 사먹는거랑 명품백 사는거는 너무 다른얘기 같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이 다른거에 갖다붙여서 합리화 노노해 아닌건 아닌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1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
7:20 l 조회 1
필러필러
7:20 l 조회 2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
7:19 l 조회 4
후하후하 오늘 1순위 기업 면접 보러 가2
7:17 l 조회 8
에르메스 vs 샤넬 카드지갑 골라줘!!
7:16 l 조회 15
소년이 온다 읽어본 사람...?
7:16 l 조회 13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1
7:13 l 조회 15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5
7:13 l 조회 1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3
7:11 l 조회 24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13
사돈이랑 사귀는거4
7:10 l 조회 65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3
7:10 l 조회 30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11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5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6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2
7:05 l 조회 18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1
7:05 l 조회 6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72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