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52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
이 글은 4년 전 (2022/1/30) 게시물이에요
후기 찾아볼때 인티에서 도움받아서 오랜만에 글써본다.! 

신규라 그런지 데미지인지뭔지…폐기처리하는데로 갔어… 

세제터지고 토마토소스,올리브유 등등 터진애들 가져와서 송장찍고 폐기처리하고 다시 포장하거나 너무 심하면 봉투에 담아서 한곳에 모아둠… 

운빨인지뭔지 난 10에 6은 세제 터진거라 힘들었다… 

다른분들보다 속도 느렸아ㅠㅠ한번 치우고 닦고 한번치우고 닦고 화남ㅋㅋㅋ 

힘들고 그른데 그나마 다행인건 실적압박없는거? 신규라 그런걸수도읶는데 후기들보면 그냥 압박자체가 별로 없대  

가져다 채워주면 내 속도로 하는거고 내가 간 센터 자체가 계속 빨리하려다 다치지말고 그냥 천천히 안다치게 조심해라 이 얘기만 계속하시더라 

힘들었지만 그래두 출고 포장하던거보단 훨 나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는 압박 심했어 진짜 개무거운 거 남자애가 들어주는 거 보더니 넌 왜 안 하냐 자꾸 왜 넘겨주냐고 뭐라 함... 내가 할 땐 보지도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품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반품... 그리고 너무 비위 상했어 ㅠㅠ 음식이랑 세제랑 다 터지고 장갑 엄청 바꿨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음식 진짜…휴지 한롤 다 쓴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
21:01 l 조회 2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
21:01 l 조회 3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
21:00 l 조회 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7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21:00 l 조회 2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4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16
집에 고기가없으면 안됨
21:00 l 조회 5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3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8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
20:59 l 조회 3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4
33살인데 결혼 포기함
20:59 l 조회 11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9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8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9
한방생리대 쓰는 이유가 뭐야?
2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