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64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4년 전 (2022/1/31) 게시물이에요
공대여도 회사가 여성은 기피해서 잘 안뽑아준다는 얘기를 들었는데..기계공학과쪽만 그런거야 혹시? 

내가 잘못 알고있는거면 알랴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도 안되는 소리야 화공도 결국 공대라 여자 정말 많다 하는 학교 비율이 6대 4고 물론 여자가 4 안그럼 남자비율이 훨씬 넘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생공이랑 화공이랑 좀 다른 분위기인것도 봐야됨 요즘은 거의 같이 취급하지만 난 분명 다르다고 생각 화공은 공정만 죽어라 파는데 화생공은 화학배우다가 생물배움 내가 화생공에서 화공으로 편입했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커리큘럼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뉴스나와야되는거아님? 정신나간거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장직은 맞음 화공은 또 현장직이 많고 현실직시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ㅋㅋ 아니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회사 안다녀봤을 확률이 큼
현장직은 어딜가나 무족권 남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첫댓들 띠용용 화공은 맞으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회사에 여자화장실 숙직실 없는곳도 많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공익 ㅇㅇ 대기업에서 면접때 여자라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서류는 붙어도 면접에서 떨굼 화공현실임.. 아예 여자 안뽑는다고 공지 올리는 기업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 여자화장실 없는 기업도 널렸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댓은 화공 아닐 확률 100.. 현실은 대부분 대학원 가거나 공무원 준비함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공쪽 대학원말하는거지?가면 그나마 취업의 기회가 생겨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엉 에너지 분야쪽은 힘든데 고분자나 제약 생물화학쪽으로 전공 틀면 ㄱㅊ 연구직은 여자 많이 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아니면 아예 화공 가서 처음부터 제약관련 수업만 미친듯이 파고 스펙 쌓으면 QC로 취업 잘 해 제약회사쪽.. 근데 대신 제약QC는 뼈 갈아가면서 일 시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근데 그러면 에너지분야쪽에 비해 고분자나 제약 생물화학쪽은 연봉은 약하지..? 막 에너지 분야쪽 대기업은 신의직장?이라고 불리는거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여자는 공대가도 소용이 없어..? 아님 대기업말고 중소가야돼? 중소도 안돼 설마?아님정 공대를 가고싶으면 컴공가야하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