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7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진짜 착하고 평소 엄청 순둥하고 귀엽게 생긴 앤데 

지하철역에서 진짜 뚱뚱한 남자가 지나가니까 

갑자기 표정 싹 굳으면서 급정색하더니 

 

“아.. 뚱뚱한 남자 진짜 ㄱ싫어 혐오스러워 왜 저러고 살아?” 

이러면 어떨 것 같아..? 

 

진짜 착하고 순둥순둥한 앤데 저 말 들은 이후로 뭔가 이미지가 달라져보여..ㅎ,,,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팩트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남자나 여자나 뚱뚱하면 별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난스럽게 야 왜그래~~ 겉모습보고 그럼 안돼~~ 이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저런 애구나하고 걍 넘길듯
생각하는거 이해는 하는데
굳이 말로 하는게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암말도 안할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찐친이면 인성이 왜 그러냐고 면전에서 뭐라 그러고 적당히 친하면 거리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딱 이거... 찐으로 착하면 뒷담 안한다고 본다 모르는사람이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착한게 아니지 않나...좀 정.떨 포인트가 되긴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 이런 말 한 번도 안 햇던 애거든.. 애교 많고 착햇던 애라 살짝 깻다 해야하나..ㅎ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감하긴 함 근데 말이 좀 심하긴하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닌데 어감이 너무 쎄서 살짝 이미지가 깬다?고 해야하나ㅋㅋ 암튼 좀 그랬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별로라고 생각할수있는데 혐오한다는게 좀 정뚝떨 포인트!!뭔가 인간차별같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겉으로는 같이 호응해주고 속으로는 인성 안좋네 라고 생각할듯 뚱뚱한게 취향아닐수있는데 혐오하는건 아니지않나??ㅋㅋㅋ사람을 왜 혐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전에 만났던 사람이 많이 뚱뚱했나 하고 넘어갈거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좀 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친이어도 아닌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날부터 조금씩 멀어질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사람 앞에서 대놓고 저러면 ...??? 얘가 왜 이러지? 싶을 거 같은데 카페 같은 곳에서 이야기 하다가 지나가는 말로 저랬으면 걍 그런가 보다 할 듯... 본문 같은 상황은 별로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 난 정 겁나 떨어질거 같음 싫어하고 말고는 자유인데 그걸 입 밖으로 뱉는건 좀; 자기는 뭐 얼마나 대단하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완전 공감 그리고 나라면 서서히 거리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죄 없는 지나가는 사람한테 그런 말 한다는 자체가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머든지 혐오할게 아닌데 혐오하는사람은 정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뚱뚱할수도 있지.. 지인생인데 먼상관.. 피해준거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점 거리둘 듯
뚱뚱한 사람이 어떻게 살든 말든 본인이 왜 함부로 평가를 해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 안해 그런ㅇㅐ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찐친이구나 그럼 거리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겉으로 티는 안 내겠지만 솔직히 많이 없어보여 이성으로서 뚱뚱한 사람이 싫다는 것도 아니고 일면식도 없는 그냥 지나가던 사람 외모 비하하는 건 너무 질 낮아보임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본인이 옛날에 많이 뚱뚱했었나.? 이런 생각도 드네 주변에 그런 경우가 있어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기 생각이야 자유인데 그걸 입밖으로 뱉는건 인성 문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외국에서 저러면 조롱밈 만들어질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정떨....설사 그렇다해도 그걸 입밖에 내는 인간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뚱뚱하다고 본인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닌데 지나가던 사람한테 혐오스럽다고 할 정도면 평소에 알던 모습도 다 가식처럼 느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동혐오 노인혐오처럼 특정한 집단을 혐오하는거잖아 그 사람이 어떤 잘못을 저지른 게 아닌데도. 속으로 싫어할 순 있어도 그게 잘못된건지 모르고 입 밖으로 꺼내는 거 자체가 거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말에선 단순 뚱뚱한 걸 혐오하는 것만 보이는게 아니라 모르는 사람에게 안 들려도 평가하면서 막말하는 인성 자체가 별로여서 가까이 안 지낼듯
저런 사람은 뚱뚱한게 아니더라도 자기기준에서 엇나가거나 삔또상하면 그때도 저렇게 막말할 거 뻔함 그게 내가 될 수도 있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야 그 사람이 아파서 잠깐 살찐거면 어쩌려고ㅋㅋㅋㅋㅋㅋ그냥 인성이 그 정도까지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애인 아니고 친구면 굳이 저거 하나로 거리까지는 안 둬도 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싫다는 익인이들의 뚱뚱하다 기준은 머야? 갑자기 궁금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2:35 l 조회 3
알바할때 말 절어도 리듬감만 유지하면 대충 알아들으시는듯 1
2:34 l 조회 4
닥터쓰리라는 유튜브 알어? 최근에 보고 좀 충격 많이 받았는데
2:34 l 조회 4
다들 취미가 있어?1
2:34 l 조회 6
쿠팡 프사 어케바꾸더라 ㅠㅠ??? 40
2:34 l 조회 7
엄마 눈만 뜨면 나한테 짜증내는데 나 진심 어캄..?
2:33 l 조회 6
왕뚜껑 라볶이 vs 열라면5
2:33 l 조회 6
대표가 권고사직을 컨텐츠로 쓰네ㅋㅋㅋㅋㅋㅋ
2:33 l 조회 11
한국 10대 자살률 최근에 더 늘어난거 도대체 뭐땜에 그런거임?2
2:33 l 조회 14
간호는 탈임상 할만한거 없나?2
2:32 l 조회 17
전문대 간호 VS 지방 4년제 무역학과 2
2:32 l 조회 12
오히려 연애하면할수록 결혼 하기 싫어짐 5
2:30 l 조회 26
인티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익들은 왜 다시 가입한거야?4
2:30 l 조회 10
위고비 했을 때 진짜 몸 가볍고 좋았는데6
2:30 l 조회 29
면접에서 실수했는데 너무 후회된다ㅠㅠ
2:30 l 조회 15
책 진짜 단 한 권도 안 읽는 사람 있음?5
2:29 l 조회 67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7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5
2:28 l 조회 31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5
2:28 l 조회 18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1
2:2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