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7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꼭 예체능인 애들이 다른 학교 치기 오지게해
대표 사진
익인1
걍 무시하면 될 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또다시 예체능치기가 될 수 있기에,,,
논란의 글이 될수있읍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영과에 예체능이면 반쪽짜리 학벌도 아니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 밥벌이 힘들 걸 그그ㅡ그극소수 상위 탑 제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그그그극소수 상위탑 아니어도 어케든 잘 살아 전공자 다 묶어서 밥벌이 힘들다는 건 무슨 무례함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이 나도 예체능 전공자는 아니지만 이런말은 좀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문이과는 뭐 쉽냐 밥벌이가 원래 힘들지 예체능 기분 상하게 하려고 작정하고 쓴 댓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영과 예체능이면 그 학교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되게 싸움 조장하려고 쓴 글 같다... 암튼 그렇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예체능 치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영과 보고 울면서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 할 수록 억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아서 걸러… 뭘 또 가만 있는 예체능 애들 후ㄹㅕ 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친구만 그런거 일반화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반화도 없어보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먼저 치기 당했으니 억울할만 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심 부릴 수도 있지 그쪽은 일반계에 비해 경쟁률 어마무시함,, 치기는 나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도 예체능 치는 중인데
똑같은 짓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체능이 문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 학교 치기 하는 인성이 문제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그러는 건 아니지만 그러는 애들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체능만 있는 게 아니고 재외국민전형인가 ㅋㅋㅋㅋ 그거 없어졌으면 좋겠음 4등급이 의대가는 전형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체능인데 기분 나쁘네 그 애를 욕해라 싸잡아서까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공부부심부리면 엄청 웃기긴할듯 ㅋㅋ 홍대미대같은 탑티어빼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진짜 수능 안 치고 실기로만 가놓고 수능으로 들어간 애들 대학치기 하는 거 보면 좀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도 연영과 인서울 명문으로 간거면 공부도 중상으로 하고 거기에 연기에 무용에 뮤지컬노래 세개를 실기까지 병행한건데 댓글들 너무 치기하지는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기준 공부 중상이 4~5등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성적에 명문간거면 실기를 그보다 잘 해낸거겠지 실기에서 깎인거 커버쳐서 가려면 삼등급 안에는 들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걔만 뭐라해야지 광역치기는 또 뭐여.. 겸손하게 자기 할 거 집중하면서 조용히 다니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체능한테 열등감갖는 애들 꼭 학벌 구리더라 라고 일반화하면 너는 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그니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ㅋㅋㅋ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애들이 있음,..? 공부머리로는 절대 그 학교 못 들어가잖아 우리 학교 연영과 친구는 난 머리나빠서 모름ㅋㅋ이러고 내려치기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체능 하는 애들은 남들 공부할 시간에 실기도 준비해야되는데 머가 그렇게 억울한지.. 쓰니말고 몇 댓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이게 뭐 치기 나올 얘기인가
공부 vs 예술 어느 걸로 대학 갔느냐 이거 아님?
예체능은 아닌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예체능이 재능빨 더 커서 더 대단해보이던데
대입까지의 공부는 노력의 비중이 더 큰 느낌이고...?
그래서 난 논술로 들어온 애들 보면 대단하단 생각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요즘 예체능 실기만 보는 곳 거의 없던데? 내 친구 성대 가겠다고 미술학원 끝나면 독서실 가고 그랬었움… 물론 공부만 본 애들보단 컷이 낮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소리야 ㅋㅋ 난 우리학교만 쳐; 일반화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예체능분야에 대해서 명문인 실력이니까 명문대에 갔겠지 공부애들도 공부해서 명문 실력이니까 그런거고 광역치기 하지말자 똑같이 각 분야에서 노력한것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국영수사과 같은 잣대로 보니까 그렇지ㅣ 답답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1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4:46 l 조회 3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4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
14:46 l 조회 3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5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14:45 l 조회 3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1
14:45 l 조회 10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6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5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3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5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1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1
러브버그 지금 심해..?5
14:44 l 조회 15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7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7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8
초딩때부터 들고 있던 건데1
14: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