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7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백신 맞고 안아팠던애들한테만 나 지금 백신맞아서 두통생기고 너무 아프다하니까 걍 별거 아닌거처럼 얘기해서 서러움.. 어쩌면 매일매일 이럴수도있는건데 머리 쪼이는거같고 터질거같음 너무 거슬려 병원에선 괜찮다고 할테고 아 스트레스받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심장 엄청 빨리 뛰고 잠도 못자고…. 너무힘들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별거 아니네 내일 일어나면 괜찮을거야가 일주일 넘어가니까 이제 찡찡거리지더 못하겠음..ㅋㅋㅋㅋ 병원가기엔 너무 사소하고 일상 살기엔 너무 거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4차는 진짜 맞기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 내원해서 진료 받아봐 일주일 내내 두통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백신 맞을 때 내과에서 진료 볼 때 의사쌤이 이상 있음 내원하라 했을텐데.. 왜 안 가?? 친구들이 내일이면 괜찮아 질거야 라고 해서 안가는거야?? 친구들은 병원가라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늘상 유튜브 후유증 접하는데 사례가 너무 많아서
심근염인가봐 대비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차맞기시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뭐래도 더이상 맏지마
더 맞다간 죽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기 싫어도 밥집은 가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도 해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독이라도 하는거야? 꼭 해야돼🙏

뭘 알려줄까 고민하다가 적어
당혹사 알지? 최근에 백신에 관한건데 댓글들 읽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당혹사 봤는데?해독을 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들아 단순히 재수없어서 부작용 생기고 그런 거 아니고 매우 심각해
맞은 애들은 해독이라도 수개월 꾸준히 하고 아직 소수의 미접종자는 이대로 유지하기 바래 그게 너희들을 지키는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2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
15:02 l 조회 1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2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3
15:0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
15:01 l 조회 5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
15:01 l 조회 5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5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6
헤헤 ㅈ 됐엉3
15:00 l 조회 42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
15:00 l 조회 7
서울에 레드 비키니 파는곳 없을까…1
15:00 l 조회 13
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6
15:00 l 조회 39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14:59 l 조회 25
계란마요간장밥 먹고싶다
14:59 l 조회 9
출근길 공항갈때 버스+지하철 vs 택시13
14:59 l 조회 21
직장내 괴롭힘 가해자 폭로하고 나온건 잘했다 그러면서 3
14:59 l 조회 21
아파트에 도둑 생겨서 현관 카메라 달았는데
14:59 l 조회 11
남자가 느끼는 여자 키 체감2
14:58 l 조회 47
멘탈 약한건 몇년 지나도 안바뀌는듯1
14:58 l 조회 10
이 모든 걸 한 사람이 하는 거라면..? 1
14: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