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 딱히 못난 사람 아니었음
원만하게 헤어져서 지금도 가끔 안부 주고 받을 정도로 친함
근데 얘랑 헤어지니까 너무 속시원하고 최소한 몇 년간은 연애 하고 싶은 맘이 싹 없어지더라
나는 성격상 다른 사람을 내 삶의 일부분으로 만드는 게 너무 어려운 것 같아
업계 특성상 취업했는데도 계속 공부해야 될 것도 많고,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
애인 있으면 퇴근 후에 맘 편히 자격증 공부도 못하고 계속 신경을 써줘야 되자나
그래서 나는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연애까지 하는 사람들 보면 참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