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화나고 가끔 싸울때 물건을 일부러 세게 내려둔다거나 책상에 막 쾅 놓는다거나 던지듯 대충 던져 놓는다거나 그런걸 자주하거든? 게다가 며칠전엔 바닥에있던 빈 봉투까지 치운답시고 발로 차듯이 확 치워버린거야 발로 ; 근데 이거 다 폭력적인 행동아냐? 애인한테 하지말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걍 습관인지 안고쳐져 그리고 애인이 나한테 막 “너보고 던진거도 아닌데 너무 예민한거 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나한테 나오는거야 내가 이 부분에 너무 예민하대 본인한텐 저건 별거 아닌거같다면서 이게 왜 폭력이냐고
물론 당연히 나한테 던지거나 막 벽에 진짜 던지거나 이런적은 한번도 없어 근데 그냥 좀 물건을 세게 휙 내려두고 쾅 두고 그정도거든 이거도 하면 안되는거아냐 근데? 난 이별사유인데 이거 나중가선 애인도 안한다고 하더라

인스티즈앱 